[4차] jueun 님 그림 받아가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삘받아서 스팀잇 3대 마ㄴ.. 아니, 미녀 마무리하고 잘랍니다... ㅋㅋㅋ

@jueun 님 고양이도 그릴라했는데 제 실력으론 동물까진 무립니다 ㅋㅋㅋㅋㅋ 사람도 무리지만 ㅋㅋㅋㅋ

사진이 두장인건 둘다 같은 그림인데 각도만 바꾼거에요. 전 두번째가 나아보이길래...

https://steemit.com/kr/@jueun/xkvtp 이거 보고 그렸는데..............
역시 혜란님과 마찬가지로 사진이 있는데도 안닮아서 죄송합니다.. 그냥 그려보고 싶었어요 ㅠ

라멘걸님까지 그려볼까 했는데 진짜 너무 졸려서 미뤄야겠습니다 ㅠㅠㅠ

예쁘게 봐주세요...!

( 아 그리고요. 남자그림이 없는 이유는 제가 남자니까 그렇습니다.. 제가 남자얼굴도 꼼꼼히 보고 그려야합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주은님1.jpg

주은님2.jpg


< 이벤트 >

60명성도, 400팔로워 기념 이벤트- '이름 적어드립니다!' (feat. tata1님)

< 다른 그림 >

[1차 결과물] 이름 받아가세요~!!!
[2차] 신난다님 그림받아가세요~!
[3차] kimhyeran 님 그림 받아가세요~!!
[4차] jueun 님 그림 받아가세요~!
[5차] ramengirl 님! 그림받아가세요~!!

Sort:  

3대미녀 ㅇㅈ합니다

ㅋㅋㅋㅇㅈㅋㅋㅋ 'ㅇㅈ' 이게 뭔가 고민했습니다 ㅋㅋ

10분째 고민중.............ㅡ.ㅡ

marginshort님 의 3대 미녀~~ 동의에 한표 꼭 누르고 갑니다~~ ㅎㅎ

ㅋㅋ라멘걸님까지 4대 미녀입니다..ㅋㅋㅋ 스팀잇은 참 좋은 곳이네요 ^^

아 네 ㅎㅎ 좋습니다~~ 공감공감^^

1대미녀가 궁금합니다ㅋㅋ

ㅋㅋ지금 제 블로그 보시면 1,2,3,4 미녀님들 계십니다...

저도 그려주세요!!..

ㅋㅋㅋㅋ남성의 얼굴은 그리고싶지않군요!!! ㅋㅋㅋㅋㅋㅋ


입술이 매력적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망...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ㅋㅋㅋ

4대 미녀 분들이 한 곳에 다 계시다니!!
다...가지셨네요 ㅎㅎㅎ저..도..가져...아..아닙니닷..ㅎ..ㅎ..ㅎㅎ.

ㅋㅋㅋ벅찹니다 벅차요..ㅋㅋㅋㅋ 나중에 사진올리시믄 갖겠습니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ㅋㅋㅋㅋ;;;

재주가 많으시네요.
제 악담이 현실이 된 것을 축하 드리고요....^^

ㅋㅋㅋ그러게나 말입니다.. 감사합니다 ^^ ㅋㅋㅋ

우아우아우아 !!!!!!!!!!!!!!!!! 맨션이 안떠서 이제 확인했어요 ㅜㅜ..
이벤트 신청할시간도없이 하루가지나가버렸는데
이렇게 그림까지그려주시고 ㅜㅜㅜ몸둘바를 흐엉엉....ㅜㅜ

3대 마ㄴ..아니 미녀라고 칭해주시다니 ..ㅋㅋㅋ><
@marginshort님 감사합니당 :D

그리고 너무 이쁘게그려주신거아니에요 ?ㅎㅎㅎㅎ리스팀뿅

이쁘게 그렸다뇨 ..ㅋㅋ 사진보다 한참 못나온정도가 아니라 다른사람그려놓고 우기고있었는데요 ㅋㅋ 사진이 예쁘셔서 따라해볼랬는데 안되네요 ㅠㅠ 좋게봐주셔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ㅎㅎ 감사해요 ^^

그림잘그리셨어요 예쁘게잘나온듯!^^

절대 그렇지 않다는것을 알지만 ㅠ 그래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