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결과물] 이름 받아가세요~!!!

in #kr7 years ago

profile.jpg

안녕하세요 margin short 입니다 ^^

아까 이벤트 신청해주신 분들 1차 결과물 나왔습니다 ㅎㅎ 각자 @ 를 확인하시고 받아가주셔요!

그림이 있는 분들은 보통 자신의 프로필에 딱 정해진 트레이드마크가 있다거나 하는 분들중 간단한 그림일 경우 같이 그려드렸습니다. 혹여나 자신의 글엔 없다고 서운하신 분들은 정말정말 간단한거면 제가 못난그림이지만 그려드리겠습니다..ㅋㅋ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아있으니 원하시는 분들은 신청바랍니다!!

신청은 이곳에서 !!! - >>>> 60명성도, 400팔로워 기념 이벤트- '이름 적어드립니다!' (feat. tata1님)


참, 그리고 헌정작에 게시된 분들은 그림가져가주세요! ㅎㅎ


@happadai

흐압빠다이님.jpg


@jiuun

지운님.jpg


@get-cheaper

산이아빠님.jpg


@yirgacheffe2shot

예가님.jpg


@floridasnail
플로님.jpg


@khaiyoui

카일님.jpg


@weee

위경련님.jpg


@nand

낸드님.jpg


@cljg918 님 : 어떤게 맞는건지 몰라서 두개 했습니다 ㅎㅎ 틀리면 다시 말씀해주세요~

지원님.jpg

지원님2.jpg


@yoon

윤님.jpg


@kimsungmin

김성민님.jpg


@hkkim1030

태풍님.jpg


@skuld2000

아마군님.jpg


@greenjuice

그린주스님.jpg


@hyesung

혜성님.jpg

Sort:  

우와!! 고양이 얼굴까지..정말 마음에 들어요.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들어온 후로 너무 감사한 일들이 많이 생기네요.ㅎㅎ

시간 남으면 써달라고 부탁드리려고 왔더니 이미 소크라테스가... 감사합니다! 이거 잡기 수준 맞습니까?

ㅋㅋ소크라테스 맘에드셨나요 ..ㅋㅋㅋㅋㅋ 잡기 맞습니다 맞고요.... 좋아해주시니 제가 감사합니다 ^^

너무 멋집니다 ㅎㅎ 제꺼뿐만아니라 다른분들꺼도 하나하나 감상하게되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원하시는게 저 follow me 가 맞는가 모르겠네요 ^^;; 혹시 다른의도셨다면 말씀해주시면 다시 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잘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 감사합니다!!

맘에드셨으면 좋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대박입니다!!! :) 감사합니다!!!!!!!!!! 정말 멋져요 :) 완전 마음에들어요!!!!!! ㅋㅋㅋ

ㅋㅋ맘에 드셨다면 정말 다행입니다 ㅎㅎ 그렇게 좋게 봐주시니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

Marginshort님 정성으로 써 주신 이름 잘 관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성민님관우.jpg

요것두 받아가셔요~~ ㅋㅋ 성민님은 꼭 따로 그려드리고 싶엇어요!!

헐~~~ 혹시 조운장군 조자룡을 보고 그리신건가요???
첫 눈에 느낌이 완전 조자룡 느낌입니다.
관우 다음으로 좋아하는 인물인데.
관우의 젊은시절을 만하는 이는 없지만 제 느낌은
딱 조자룡이 관우의 젊은 시절의 모습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정말 이렇게 신경을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상상속의 관우의 어린모습을 그린것입니다 ㅋㅋ 조자룡이 관우의 젊은시절같음은 저도 인정하는 바이기 때문에 조자룡이기도 하겠네요!! ㅎㅎ 맘에드셨으면 좋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네 ㅎㅎ 정말 마음에 듭니다. marginshort님 상대방의 마음을 읽는
능력 까지 있는 거 아닙니까?? ㅋㅋ 감사합니다~~

엇 감사합니다! 너무 마음에 들어요 헤헤

마진숏님!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

어머낫...!!!!!! 엄청 잘 그리셨네요...!!! 로망이까지..!!!!!! 감사합미닷 ><!!!!!!

잘그리긴요.. 팬심으로 그린것이니 좀 못나도 이해해주세요 ..ㅋㅋㅋ 저야말로 좋게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로망이는 재도전 성공기원으로 그린겁니다!! 화이팅!

저는 2개씩이나!! 감사합니다 마진숏님 ㅠㅠ 감동 먹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451.29
ETH 2281.47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