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차] ramengirl 님! 그림받아가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이제 정말 마지막 입니다 ㅋㅋ 그냥 자려고 했는데 아쉬워서 그리고 잡니다...

@ramengirl 님 .. https://steemkr.com/travel/@ramengirl/my-mini-japan-haul-or-ramengirl 요거 보고 따라했는데 이전 분들과 마찬가지로 사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닮지 않아 죄송합니다.

매번 그림마다 최대한의 미화를 시키고자 하였으나 최대한의 반대효과가 나버렸습니다.

그래도 다들 실물이 예쁘시니 실물의 (+) 와 그림의 (-) 를 퉁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전 그럼 진짜로 .. 20,000.....

라멘걸님.jpg


이건 @morning 님의 말씀을 듣고 추가한 .... '힙합걸' 님.... 어째 이게 더 어울리네요...;;;;;

힙합걸님.jpg


< 다른 그림 >

[1차 결과물] 이름 받아가세요~!!!
[2차] 신난다님 그림받아가세요~!
[3차] kimhyeran 님 그림 받아가세요~!!
[4차] jueun 님 그림 받아가세요~!
[5차] ramengirl 님! 그림받아가세요~!!
[6차]로망이 대박기원 축전!

Sort:  

이새벽에 멍때리고 있다가 마진님 작품 순례하고 보니 이런 생각을 해봅니다
이분은 천채구나~~

천재요?;; 전 살면서 단한번도 그런말을 들어본적이 없습니다.. ㅋㅋ 부모님도 그런말씀은 안해주시던데.. 제게 첫번째 천재를 선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ㅋㅋㅋ

멘사회원증을 올려달라~~~ ㅋㅋㅋ

이게바로 말로만 듣던 스웩 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윀ㅋㅋㅋㅋㅋㅋㅋ 입에 풍선껌하나 있었으면 라멘걸님이 아니라 힙합걸님이 되셨겠군요....

ㅋㅋㅋ추가했습니다. 힙합걸...

오! 뭔가 느낌 좋은데요?!

증말 할수있는 기량을 다 해서 그렸습니다..ㅎㅎ 힙합걸이 느낌이 더 좋은게 함정이지만... 감사합니다 ^^

haii.....Your post is very interesting and nice I like the post you have shared this, you are very creative in determining the object you will make asost, hopefully with this post you share this get the achievement as you have hoped, hopefully you always succes

필이 살아있네요! 잘그리셨어요~~^^

헐 진짜 화가님께서 이렇게... 성은이 망극합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스윀~~~~

라멘걸님은 어디로..?!

ㅠㅠ 라멘걸님이 아니라 힙합걸로 바뀌고있군요 .. 제 미천한 그림실력의 한계입니다 ...!!

첫 번째 그림, 속눈썹을 한쪽만 붙이셨네요. ㅎㅎ

(닮게 그렸는가와는 별도로) 그림 솜씨 좋으십니다. ^^

ㅋㅋ저게 연필을 너무 눌러그렸더니만 빛에 반사되서 없는것처럼 보이네요 ㅋㅋㅋㅋ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아침에 첫 포스팅을 4대미인을 뵙네요~~ ㅎㅎ
마지막까지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시길 발람니다~

ㅎㅎ 역시 성민님 바로 와주셨었군요!! 감사합니다 ^^

네 ㅎㅎ 바로바로 찾아가는 서비스죵~~

링크에 나온 사진과는 또 다른(?) 느낌의 라멘걸님이네요 ㅎㅎㅎ
이쁜 그림 잘 봤습니다, 제가 @marginshort님의 그림실력에 반 만이라도 가졌다면 좋았을텐데... 부럽습니다.

사실 라멘걸님이 아예 아니라고도 볼수 있을만큼 다르죠.. ㅋㅋ 팬심으로 그렸습니다. 그리고 제 그림실력의 반이면 거의 없는 수준이기때문에 그냥 그리셔도 제 실력보다 좋으실겁니다 ㅎㅎ 저 한번도 그림그려본적이 없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