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신난다님 그림받아가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argin short 입니다 ㅎㅎ

어제 청평님 얼굴을 그리다가 문득, 여성의 얼굴도 한번 그려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누굴 그려드릴까 생각하다가 댓글창에 신난다님을 발견! ㅋㅋ

항상 웃음주시고 긍정적인 이모티콘으로 만인을 즐겁게 해주시는 @sinnanda2627 님 ^^ 얼마전 눈물흘리셨다는 이야기에 그간 제가 신난다님께 받았던 위로와 긍정에너지를 이 그림으로 보답드리고 싶었습니다.

사진은 없으시길래 그냥 https://steemit.com/kr-market/@sinnanda2627/woo7739-booja 여기에 있는 사진에서 얼굴은 상상해서 그려봤습니다.

못생기게 그렸다고 뭐라하지 마세요... 얼굴이 없는데 어떻게 잘그립니까? ... 최선을 다했으니 이쁘게 봐주세요 ㅎㅎ

그럼 20000!!!

신난다님2.jpg

그리고요 제가 어릴때부터 정말 '사람 손'을 더럽게 못그립니다.. 다른것도 못그리지만 손은 정말 유독 못그려요. 이해바랍니다...ㅋㅋㅋㅋㅋ


< 이벤트 >

60명성도, 400팔로워 기념 이벤트- '이름 적어드립니다!' (feat. tata1님)

< 다른 그림 >

[1차 결과물] 이름 받아가세요~!!!
[2차] 신난다님 그림받아가세요~!
[3차] kimhyeran 님 그림 받아가세요~!!
[4차] jueun 님 그림 받아가세요~!
[5차] ramengirl 님! 그림받아가세요~!!

Sort:  

오잉?ㅎㅎㅎ 마진숏님은 뜬금없는 그림선물 ㅋㅋㅋ신난다님 반응이 궁금하군요ㅎㅎ

ㅋㅋ기다리세요 지금 혜란님도 올려드릴테니....

헐 뭔가요이게 그림잘그리시네요ㅎㅎㅎㅎ

여기 만화가분들이 많으셔서 저같은 글나부랭이는 낄데가 못됩니다..ㅋㅋ 잡기한번 부려봤습니다. 좋게봐주셔서 감사드려요 ^^

으앜ㅋㅋㅋ 노는언니 포스 철철 넘칩니다.

ㅋㅋㅋㅋ 진심 ㅋㅋㅋㅋㅋ 근데 포스팅만 봐도 노는언니잖아요.... ㅋㅋ 놀고먹는언니 ㅋㅋㅋㅋㅋㅋ

실물 보면 더 놀라십니다. ^^

ㅋㅋㅋ만나고싶지 않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다 무슨 대화이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 받아가라고 하시길래 신나는 어떤 그림일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못생기게 그렸다고 뭐라하지 마세요... 얼굴이 없는데 어떻게 잘그립니까?" 여기서도 빵터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에서 당당함과 자신감이 넘쳐 흐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에 들어요!!!!!!!!!!!! ㅋ ㅑㅋ ㅑ 소중히 간직하겠습니다 8ㅅ8!!!!!!!!!

입술!! 제가 요즘 아주 원하는 오동통한 입술과 헐리웃에서 유행한다는 결을 자연스럽게 살린 눈썹까지 주시다니 흑흑흑흑

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신나는 캐릭터를 그릴려했는데 캐릭터보단 이게 나을것 같아서요 ㅋㅋㅋ 기분좋아지셨다니 다행입니다 ㅋㅋㅋㅋ

아 그리고 입술성형글 스팀잇에서 본적있는데 한번 트라이해보심이~~~~ ㅋㅋ

오 묘하게 신난다님과 매우 닮았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정말요?? 그렇다면 다행입니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눈이 너무 큰 것 같습니다!!! 저도 뵌적은 없지만 아마도ㅋㅋㅋ

ㅋㅋ눈 안크게 그려주면 초상권침해로 고소당할거 같아서 미화했습니다... ㅋㅋㅋㅋ실물도 모르는데 미화는 무슨...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451.29
ETH 2281.47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