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초복 닭잡읍시닷 꼬끼오옷!

in #kr7 years ago

안녕 모바일로글쓰는 @jueun입니당😄


오늘 초복이라그런지 저희동네는요
엄청x100으로더웠어요...

햇빛이막... 찌르는듯한느낌..

더군다나 나갈때 이렇게긴바지ㅜㅜ..를입고가서


쪄죽는다는게 이런기분이구나...하구느꼈어요😭

오늘초복인데 몸보신좀하셨어요?
코인들이 피눈물을흘리지만 먹고체력이튼튼!해야
존버정신이 생겨나는거같아서...ㅋㅋ저는먹으러갔어요ㅎ.ㅎ

해운대에있는 소문난해운대삼계탕으로갔어요
예전에 일본워킹가기전엔 이쪽근처에서,
자취때문에 정말자주먹으러갔는데 오랜만에 엄빠랑같이
몸보신하러왔답니당 :)


제가 음식사진을 디게못찍어요....ㅋㅋㅋㅋㅋ
셀카찍듯이 정성스럽게찍고싶은데...ㅋㅋ
음식사진잘찍는법있으면 강좌좀ㅎ.ㅎ

한그릇뚝딱하고 동네한바퀴 걷다가집에와서....
또배고파서 먹습니다,.....ㅋㅋ
풀떼기지만행벅해요😍


매일날씨가
오늘 같으면 진짜 더위조심하셔야될것같아요!
덥지만 모두 힘냅시닷! 읏샤읏샤!홧띵
다음포스팅에서 봐욧
안녕 :)❤️

Sort:  

더더워질날들을 생각하면 벌써부터 싫네여....ㅋㅋㅋㅋㅋ

이거보다더더워지면 ....ㅜㅜ상상만해도..

먹는 만큼 빠지셨겠는데요? ㅎㅎㅎ

고생하셨습니다~!

간만에 운동포스팅이나해볼까요!😀😀

저도 오늘 한사바리 먹고
원기충전 했습니다 :)
사진 잘 찍으시는거 같은데
닭이 잠겨있어서 조금 아쉽습니다
그런데 모바일로 글쓰실때
사진은 어떻게 첨부하시나요~?

pc랑같은방식으로첨부해요!
싸이트는 https://hizliresim.com/
요기서..헤헷..

삼계탕이 너무 맛있게 보여요. ㅋㅋㅋ

구찌와 도령이 잘보고 갑니다~
애들이 너무 예쁘네요.ㅎㅅㅎ
10일이 지난 게시물이라 요기에 보팅하고 가요^^

ㅋㅋㅋ삼계탕 드시고 또 닭가슴살 샐러드 드신건가요!?

꿈에서 닭들한테 쫓기시겠어요...

저는 매일 치킨때문에 닭들한테 매일 쫓겨요..ㅠㅠ

안뇽하세요 냥집사님
저도 한번 놀러왔습니다 헤헤
작은 보팅도 투척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냥!!!!!!!! 헤헤 'ㅅ' 자주자주놀러오세여!!

네 ㅎㅎ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

음식사진은...............................................음........ㅡㅡ;
인물사진은.....................!!! 오.........주은님의 스맛폰은 인물에 최적화된거 같네요.ㅎ 아냐...모델이 워낙 우월해서인지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898.61
ETH 2626.61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