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쪼야님 에코백과의 애정애정 생활기(전지적 에코빽 시점, 다시 이뻐지자~!ㅋㅋ)

in #kr6 years ago (edited)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오늘은 전지적 에코빽 시점입니다. ㅎㅎ

에코빽.png

안녕? 나는 @zzoya 에코빽이라고 해~
나는 요즘 울언니의 최애가방이지♥

엄마와 낙안읍성 갈때도.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Jm59EcV0bmngXN32gM2.jpg

언니가 공부를 하러 갈때도.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Jm59EcV0bmngXN34c82.jpg

꽃구경 갈때도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Jm59EcV0bmngXN2S5TY.jpg

장미공원에 장미보러 갈때도.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Jm59EcV0bmngXN367ui.jpg

아빠랑 야구장데이트 갈때도
오빠랑 전주여행 갈때도.
난 항상 언니와함께였지!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Jm59EcV0bmngXN2X2O6.jpg

언니가 날 얼마나 이뻐 하냐면
날 데려올때 같이 데려온 스팀잇 브로치?도 달아주구

요래요래 ⤵

뺏지.png

가차샵에서 델꼬 온 스누피와 미니언즈도 달아주구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Jm59EcV0bmngXN2Yq3M.jpg

@carrotcake 당케언니한테 책살때 함께 온
귀여운 고양이 삔도 4개나 달아주구

요래요래 ⤵

케럿.png

전주여행중 한옥마을가챠에서 뽑은
미니언즈도 또 달아주구 (무겁~;;지만 괜츈)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Jm59EcV0bmngXN2PTuG.jpg

날 어쩜 요로케 이뻐해주는지 정말정말 행복한날들이야^^

그런데

언니가 갑자기 날 보는 눈빛이 변했어.

내가 태어나고 아직 목욕을 한번두 안해서 꼬질꼬질해졌거든. .
그래도 냄새는 안나^^;; 하핫

그래서 언니가 날 목욕시켜줬어^-^

목욕탕이름은 세탁기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Jm59EcV0bmngXN2BAQO.jpg

단독세탁탕에서 깨끗하게 씻고나왔옹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Jm59EcV0bmngXN2GgIG.jpg

나 이뻐졌지?
언니가 다시 악세서리들을 달아주셨어
한동안은 더 사랑받을것같아~ㅎㅎ

다른가방들이 엄~청 부러워하겠지?ㅋㅋ

쪼야님 에코백과 애정애정했던 @lovelyyeon이였습니당.ㅋㅋㅋ
모두들 상쾌한 오후 되세요~!

전 이만 총총. .
뿅~! ^.~


[@lovelyyeon, 덕후의 일상]

그루트와 함께 했던 전주 여행기! ^^

1탄: 그루트 시점
2탄: 맥심 우체국
3탄: 초파일 집으로
그루트여행200.jpg
그루트우체국연필200.jpg
그루트와폭포200.jpg
Sort:  

요래요래 항상 함께하는 애정템이군요.^_^

네~~ 요즘 완죤 애정애정하는 빽이랍니다^^

전지적 에코빽시점 ㅋㅋㅋ 재밌어요~~ㅋㅋㅋ
저도 에코빽을 정말 좋아하는데 스팀잇 에코빽은 어디서 구할 수 있나여??

재미있으시다니 다행이네요~^^
스팀잇에코빽은 담에 어느분이 판매를 하실때 사셔야할듯하네요~

완전 멋쟁이 싶니다. 저도 오늘 에코백에 텀블러 넣고 다녔답니다.

에코빽은 가벼워서 좋아요ㅎㅎ 텀블러는 아직 습관이 덜되서 노력중이에요~~

일단은 시작이 반입니다. 제품중에 괜찮은것 많습니다. 텀블러 형편없는것 많습니다. 잘 고르셔야합니다.

네^-^ 이미 이쁘기만하고 줄줄새는 텀블러도 경험이있답니다~

맞습니다. 내용물 안새고 마실때 옆으로 흐르지 않는것을 중심으로 고릅니다. 저는 정확하게는 보온병을 들고 다닙니다. 아침에 커피를 넣구 하루종일 내용물만 바꾸어 가면서 사용합니다. 커피-물-차-차-물 순서루요! 세척은 하루 한번(요게 조금 문제라면 문제입니다).
D3106AB8-1613-4496-821D-0829C465ED9C.jpeg
자전거에 달려있던 텀블러! 이번 한국 방문시 지참하였다가 분실하였답니다. 저의 부주의루요~~~ 가장 오랫동안 생활한 한몸인데 말입니다. 같은걸로 구입하려고 합니다. 사용한각중 최고의 성능이었습니다.

핑크핑크텀블러 이쁘고 다부져?보이네요^-^
분실하셨다니 안타깝습니다ㅜㅜ

우와우와우와아아아!!! +,.+ 세상에 세상에 세상에!!!! >,.<

우와우와우와~~ 꺄~~~
반갑습니당^-----^

목욕 전후의 때깔이 차이가 많이 나 보이는 것은 기분 탓일까요ㅋ

하단 마크다운 멋집니다!

사진이 좀. . 세탁후 깨끗해졌어욧ㅎㅎ
감사합니당 ^-^

헤헷 저도 쪼야님의 에코백을 소지하고 있습지요.
뒷모습이 여리여리한게 참 아름다우십니다 :)

그렇습니까~ ㅎㅎ 여리여리한척하는 뒷모습을 올린건 성공인가보군요^--^

우왕 에코백+_+ 넘나 이쁜것!!
ㅎㅎ 저두 에코백 마니아라서.. 에코백만 메고 다녀요 ㅎㅎ
가죽으로 만들라고 하지만.. 재료값이 몇배가 더 나오니 비추!
에코백은 사서 쓰는게 이득!

가볍고 많이 들어가고 어디나 어울리고 에코빽짱좋아욧ㅎㅎ

맞아요! 짱입니당 ㅋㅋㅋ

사실 저는 가죽에코빽도 갖고프네욧ㅎㅎ

가죽에코백도 팔더라구요 ㅎㅎ 싸게요~ 비싼 가죽은 아니지만 쓸만한 놈으루다가 ^^

미니언쥬... 귀엽ㅎㅎ

제가 아직 갈길이 멉니당ㅎㅎ 가챠 미니언즈 녀석들~

연님 포스팅 보고 제 에코백을 봤더니 원래 아이보리색이었는데 지금보니까 상당히 회색으로 변해있... 저도 세탁해줘야겠어요 ㅋㅋ
넘 귀엽고 재밌는 포스팅 잘 읽었습니다 ^^

하핫ㅎ 그렇다면 보리~보리~아이보리로 변신시켜 줄 시간입니당~ㅎㅎㅎ
감사합니다^-^

스팀잇 에코빽이네요.ㅎㅎ
많은 스티미언 분들의 잇 아이템이죠. ㅎㅎ

그렇죠ㅎㅎ 잇 아이템이죠~ 제겐 요즘 최애빽 이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900.39
ETH 3357.7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