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doja 님에게 감사인사

in #kr6 years ago

대문.jpg

어제 저녁 스팀잇에 글을 읽다가 @sindoja 님의[펌]나는 5년전 나를 무시했던 부모님에게 비트코인을 권했었다. - 읽고 이런저런 생각이라는 글을 읽었습니다.

솔직히 처음 제목을 보았을 때 드는 생각은

[펌] ? 이라니 ?? 글을 긁어와서 스팀잇에 글을 쓴거야 ??

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습니다.
그러면서도 내가 그 글을 클릭하게 만든 이유는 제목이 흥미를 끌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글을 쭉 읽어 내려가면서 이야기가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펌] 이라는 글자를 보고 든 생각이 있었기에, 보팅을 할 생각은 없었습니다.
그런 생각을 한 날 비웃기라도 하듯, 보상금지 된 글이었습니다.
글이 너무 마음이 들어 리스팀을 했습니다.
얼마 전부터 리스팀을 하기 시작했는데, 처음이 어렵지 한 두번 하다보니 쉬워졌습니다.

잠시 후 댓글을 확인했더니

1111.JPG

댓글이 많이 달려있었습니다.

2222.JPG
33333.JPG
44444.JPG
5555.JPG

제가 최근에 쓴 글들을 하나하나 다 읽으시고, 진심으로 댓글을 남겨주셨습니다.
단순히 댓글이 길어서 그렇나보나 생각 하실 수 있지만, 진심이 없으면 이렇게 댓글을 남기지 못 한다는 것도 너무 잘 알기에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 마음을 글로 전할 수 없는게 너무 아쉬워서 이렇게 나마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었습니다.

이럴 땐 많은 스팀파워가 정말 절실하게 가지고 싶습니다.
또, 익명성 속에 가려진 누군가의 이런 진심들이 보상 이외에 스팀잇을 지속하게 만드는 힘이라 생각합니다.

Sort:  

좋습니다
익명의 바다에서 유유히 헤엄치시게 될 겁니다 춥네요 스팀파워 올리세요

좋습니다 ~~ 스팀파워 모아나갑시다 고고 !!

저도 저녁만되면 대여폭이 끝나서 댓글을 못다니 답답해요
진짜 너무 도움을 주고 싶어서
댓글을 달고자 썼는데 작성하기 버튼을 누르면 무한돌기
왜이래! LTE 라더니!! 하고 매일 밤 승질냈는데
엇그제야 알았어요
대여폭이라는게 존재한다는 사실을 ㅠ
스팀파워가 없으니 아껴써야겠습니당 ㅠ

아 요즘 스팀잇에 유입되는 인원수가 많아지면서, 저녁만 되면 밴드위스가 줄어드는 현상이 발생하더라구요 ㅠㅠ 이 문제는 어떻게 조금 빨리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끄죠 진짜 이게 실시간 반영이 안되는지 제가 오후4시까지 보통 많이하거든요 댓글달기등을 그래서 그시간쯤 대여폭확인했더니 98프로나 남은거에요
이상하다?? 하면서도 98프로니까 하고
간간히 달았는데 갑자기 댓글이 안달려서 보니까 0프로 ㅠㅠ

ㅠㅠ 당분간은 스팀파워업을 하는데 집중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앞으로 점점 더 스팀파워를 구하기 힘들어 질테니까요 ..

아 왜 구하기 힘들어져요?
한정된 자원을 사용하는거라??

스팀 가격이 올라가면 스팀달러는 많이 나오고 스팀 파워는 적게 나오니까요 !! ㅎㅎ

아~~ 말은 알곘으나
정확히는 이해되지않는 개념
스팀 = 스팀달러+스팀파워 인가요?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감사해요~ 요런 정보 ㅎㅎ
아직 모르는게 너뭔무 많아서

ㅎㅎ 제가 적어놓은 초보자 가이드편을 보시면 도움이 조금 될 거예요 !!

저도 스팀파워없어서 조금씩 늘리고 있어요 ㅜㅜ
댓글달고 싶은데 8시쯤 되면 항상 대역폭이 ㅎㅎ

ㅎㅎ 요즘 저녁만되면 대역폭 문제가 발생하더라구요.. 스팀잇의 인원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는 뜻 아닐까요 ??

저도 글을 읽고 댓글을 못다는 경우가 많은데 댓글에도 좀 신경써야 겠네요^^

저도 글을 읽고 저렇게 댓글을 일일히 남기는게 얼마나 힘든게 알기에 감동을 받았죠 ㅠㅠ

저도 사실 sindoja님께 너무 감사합니다.

거의 제 모든 게시물에 정성 스러운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이거든요.

그리고 놀랍게도 제가 처음 가입했을때 가입인사의 댓글을 남겨주신 몇안되는 분들 중 한분도 sindoja님 이시구요

sindoja님이 안계셨으면 지금까지 스팀을 못했을것 같아요.

sindoja님 짱짱

louispart님도 짱짱

sindoja 님께서 감동을 주신분들이 한 두분이 아닌 것 같습니다 ㅎㅎ
모든 게시물을 다 읽고 정성스럽게 댓글을 달아주시니 쫒아다니고 싶어집니다 !!
@tanama님도 짱짱 !!

그저 포스트 보고
느낀걸 써내려 간거일 뿐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되어지기에
과장되서 말하자면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ㅋㅋ

그저 제 댓글이 님에게 힘이 되었다면
그걸로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며
그저 저는 님의 포스트글에 공감이 가서
그에 따라서 호응해주고 소통했을 뿐입니다.

그럼에도 이렇게 감사를 표하시니
감사하는 마음 잘 받아가겠습니다.

신도자님께 느끼는 감정은 저 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께서도 느끼고 계실겁니다 ㅎㅎ
앞으로도 이렇게 쭉 대화가 오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로 이야기를 주고 받다보면, 포스팅에서 스스로 느끼지 못 했던것들을 다른사람을 통해 듣기도 하고 새롭고 좋은 생각이 교류되고 이런 것들이 좋더라구요 ㅎㅎ

공감합니다.

sindoja님은 저의 첫 가입인사부터 시작해서 거의 모든 포스팅에 정성스러운 댓글을 남겨주세요.

지금도 뉴비지만 팔로워가 10명이 채 안될 때부터 스팀잇에서의 방향을 잡아 주시기도 하셨구요.

신도자님이 안계셨다면 스팀잇에서의 저는 없었을지도 모릅니다.

신도자님 !!

너무 감사합니다

저와 같이 느끼시는분들이 정말 많은것 같아요.

sindoja님 항상 감사합니다 :)

p.s. 좋은글 써주신 louispark님도 짱짱 ㅎㅎ

ㅎㅎ 신도자님께 정성스런 댓글을 받으신 분들이 역시나 많군요.
역시 꾸준함과 진심은 어디서나 통하는 것 같습니다 ^^ ~ 짱짱 !!

저도 공감합니다. 신도자님은 늘 정성스런 댓글을 달아주시죠. 자주 감동한답니다. ^^ 루이스님 성함은 자주 뵌거같은데 아직 팔로우가 아니군요. 팔로우할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는 글 재밌게 받아보고 있었습니다 !! 꾸준히 기대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