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indoja 님에게 감사인사

in #kr6 years ago

저도 저녁만되면 대여폭이 끝나서 댓글을 못다니 답답해요
진짜 너무 도움을 주고 싶어서
댓글을 달고자 썼는데 작성하기 버튼을 누르면 무한돌기
왜이래! LTE 라더니!! 하고 매일 밤 승질냈는데
엇그제야 알았어요
대여폭이라는게 존재한다는 사실을 ㅠ
스팀파워가 없으니 아껴써야겠습니당 ㅠ

Sort:  

아 요즘 스팀잇에 유입되는 인원수가 많아지면서, 저녁만 되면 밴드위스가 줄어드는 현상이 발생하더라구요 ㅠㅠ 이 문제는 어떻게 조금 빨리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끄죠 진짜 이게 실시간 반영이 안되는지 제가 오후4시까지 보통 많이하거든요 댓글달기등을 그래서 그시간쯤 대여폭확인했더니 98프로나 남은거에요
이상하다?? 하면서도 98프로니까 하고
간간히 달았는데 갑자기 댓글이 안달려서 보니까 0프로 ㅠㅠ

ㅠㅠ 당분간은 스팀파워업을 하는데 집중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앞으로 점점 더 스팀파워를 구하기 힘들어 질테니까요 ..

아 왜 구하기 힘들어져요?
한정된 자원을 사용하는거라??

스팀 가격이 올라가면 스팀달러는 많이 나오고 스팀 파워는 적게 나오니까요 !! ㅎㅎ

아~~ 말은 알곘으나
정확히는 이해되지않는 개념
스팀 = 스팀달러+스팀파워 인가요?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감사해요~ 요런 정보 ㅎㅎ
아직 모르는게 너뭔무 많아서

ㅎㅎ 제가 적어놓은 초보자 가이드편을 보시면 도움이 조금 될 거예요 !!

아~ 넵 한번 찾아볼꼐용
늘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186.04
ETH 3392.6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