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목적지는 울산 !

in #kr7 years ago (edited)

20170808_105917.jpg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휴대폰으로 작성하는것도 어느정도 이제 익숙하지네요 ㅎㅎ

아침에 무계획으로 일단 출발한다고 시작했는데

첫 번째 목적지는 울산이 되었습니다 !!

엄마가 큰 우체통이 있는 간절곶을 가자고 했는데 그게 울진에 있는 줄 알고 있었던.. ㅎㅎ 울진 갈 뻔 했어용

20170808_082910.jpg

출발하고 서브웨이를 사서 아침을 먹구 바로 울산으로 출발했는데 제가 길을 잘못들어서 부산가서 광안대교 구경도 하구왔네요 ㅋㅋ..

그리고는 간절곶으로 도착해서 둘러보고 사진도 찍고 뉼고있는데 날씨가 너무 덥네요 ㅠ ㅠ 밖에 계신분들 더위 피하셔요..
20170808_105917.jpg

휴대폰으로는 사진 편집까지는 무리가 있네요 .. 너무크기 올라가요 ㅋㅋㅋ

20170808_113640.jpg

제 동생 😊
그래도 숙소가면 뻗을 수도 있으니 틈틈히 올려놔야죠 !

20170808_113732.jpg

그토록 오고싶어했던 우리 어머니 간절곶 인증 ☺

실상은 20분 걷고 스타벅스로 피신해있네요
땀이 주륵주륵...

20170808_111833.jpg

에어컨 틀어주는곳이 최고네요 ^^~
모두들 더위 식히셔요 !! 😊
식사 맛있게 드세요 !

Sort:  

Great posts can be useful can be used as experience. Hope be a friend who can help me to be like you ..... to realize the dream and hope in reaching. Likes @sinta need friend support. Greetings esteem.

Hi @louispark!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kingbit!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뙤약볕 속에 체험의 극대화가 이뤄지겠네요! 어머니와의 여행!
평생을 두고 남을겁니다. 아쟈!! 보팅으로 지원합니다 ^^

타타님 와주셨네요 ~ 진짜 이렇게 같이 여행갔다가 포스팅까지 해서 각인 시켜버리면 절대 잊지 못 할 추억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보팅,댓글 감사합니다 !

먼길을 다녀오시면 눈빛이 더욱 빛이 날거에요. 빛나는 눈빛으로 만날 날 기대합니다.

재미있게 다녀오세요~~ ^^

댓글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다녀왔습니다 ㅎㅎ

포켓몬의 성지였던 그 곳이군요.ㅋㅋ
폰으로 포스팅이라니 대단하십니다. 전 아직 컴퓨터로도 어려워요.ㅠㅠ

ㅎㅎ 저도 아직 폰으로 작성하는게 힘들긴 하지만 조금씩 연습하다 보니 적응이 되는 것 같기도 해요

첫 목적지는 울산이군요ㅋㅋ즐거운 여행하세요 :)
스벅에서 이벤트 하던데 적용하셨겠죠?ㅎㅎ

아뇨 ㅠㅠ 조금만 일찍 확인했으면 적용했을텐데 직원분들도 한 마디 안해주시던데요,...? 속은느낌 ㅎㅎㅎ

가족 여행 보기 좋습니다.
스벅 1승!!

정말 오랜만에 잠시나마 놀러가보는 것 같습니다 ㅎㅎ 스벅 천국..

저기 햇볕 피할때가 마땅하지 않을텐데...
진심 너무 더우실듯요...

여행 잘하셨길 빕니다.
또 어디가시나요?
거기서 부산까지 얼마 안걸립니다.

진짜 정말 그늘 한 점 없더라구요 ㅎㅎ 얼른 사진찍고 후다닥 돌고 자리를 떴답니다. 오늘은 우연찮게 부산->울상->포항->경주->양산을 거쳐 집으로 왔네요 너무 피곤합니다 ㅠ ㅠ

가족여행이군요^^ 보기 좋습니다...^^
지하철 샌드위치....ㅋㅋㅋ
즐거운 시간 되시길~

제가 태어나서 서브웨이를 처음 먹어봤는데 1시 ~2시 까지 든든하더라구요 ㅎㅎ 은근 맛있기도 하고.. 감사합니다 !!

행복해 보이는 사진입니다. 티가 시원해 보입니다. 뭔가 포카리 스웨트 광고남 같은 느낌 ㅎㅎㅎㅎ

바닷가 놀러 갈 때에는 항상 스팀티를 애용합니다 ㅎㅎ 편하고 홍보도 하고.. 칭찬 감사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80.95
ETH 2623.0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