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정보] 카페로 피서가시는 분들. 스타벅스 이벤트 하네요.(8월 8일~ 8월 14일까지)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ZORBA 입니다 :)
너무 더워서 카페로 피신하시려는 분들에게 꿀팁!
스타벅스 이벤트 정보 정리해봤습니다ㅎㅎ


  • 블렌디드 / 프라푸치노 음료 구매 시,
    아이스 쉐이큰 티 레모네이드(톨사이즈) 또는 NEW 문경 오미자 피지오(톨사이지) 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 제공되는 쿠폰의 유효기간 1주일

  • 언급한 것 외에도 패션 탱고 티 레모네이드, 블랙 티 레모네이드 등도 선택 가능하다네요.

  • 블랜디드 / 프라푸치노 메뉴 일부 캡쳐한 것도 올려봅니다.

블랜디드 메뉴

프라푸치노 메뉴


어제가 입추였는데 왜 이리 더운지..ㅠ
카페로 피서.. 갑니당..ㅋㅋㅋ
뭘 먹을까요.. 꿀꿀

Sort:  

오 좋은정보감사합니당
곧바로스벅으로 달려가야겠어용

뭐 드셨을까요? 저는 아직이라ㅋㅋㅋㅋ

오예~ 좋은 정보인데요~~ 전 신메뉴로 도전 해야겠습니다~~ ^^

저도 오미자 먹어보려구욧ㅎㅎㅎㅎ
이럴 때 아니면 넘나 부담되는 것ㅠ

아니이 어제 프라푸치노 먹었는데 오늘부터 이벤트라니! 레모네이드 먹어보고 싶었는데 쿠폰 받아서 먹어봐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ㅋㅋ

이벤트란 참.. 그런 거 같아요ㅋㅋㅋ사고 나면 시작하뮤ㅠㅠ

앗 스벅 이벤트 정보!
저는 청포도 블랜디드를 먹고싶네요😵😵

청포도 블랜디드 맛있나봐여ㅎㅎㅎ
도전해보겠습니다!

오늘은 스벅 가야겠네요~^^

오늘 못가서 저두 내일! 도전 해봐야겠습니닷ㅎㅎㅎ

크허헉 맨날 내가 뭐좀 사먹고나면 이벤트가 지나거나. 새로시작하거나 ㅠㅠ

그렇다고 앞으로 안 드실 거 아니잖아요... 계속 드실 거잖아요...(건방건방..ㅋㅋㅋㅋㅋ죄송합니당..)

잘 알고계신것이므로 건방이 성립되지 않습니다 !

크하ㅋㅋㅋ 바다와 같은 넓은 마음을 가지셨습니다 하하하하

집 앞에 스타벅스 있는데 한 번 다녀와야겠네요 😁

피서는 카페가 최곱니다!ㅎㅎㅎㅎ

오 스타벅스가근처에있으면들러봐야겠네요 ㅎㅎ 좋은정보감사합니다

이런 건 나눠야 제맛이죠ㅎㅎㅎ 맛있는 거 드세용ㅎㅎ

내가 젤 좋아하는 스타벅스ㅠ
너무 가고 싶네요 ㅠㅠ

스벅 좋아하시는군용ㅎㅎㅎ 못가실 이유라도?ㅠㅠ

집앞이 스벅인데 뛰어가야될까요..??ㅋㅋㅋㅋ

스타벅스와 함께 시원한 하루 보내셨나요ㅋㅋㅋ

스벅보단친구와 갈비를뜯는게나을것같아서 갈비를뜯었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666.25
ETH 2702.5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