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업빗 프리미엄도 가능할지 모른다.

in #kr6 years ago (edited)

https://steemit.com/kr/@cjsdns/4mudft

방금 전 @cjsdns 님의 글을 보았다.

나도 궁금해서 찾아보았다.

2018년 7월 23일 19시 17분 현재 업빗 거래소 스팀 계정이 비어있다.

스팀의 경우 거래소는 사용자가 입금하는 계정과 거래용 계정을 따로 운영하는 경우가 있다.

아래 이미지는 업빗의 사용자가 입금하는 @myupbit 계정이다.



그리고 해당거래소는 사용자가 입금한 것을 자신들의 @upbit-exchange 거래용 계정으로 이체한다.

고객들이 보낸 스팀과 스팀달러는 아래 계정 잔고에 잡혀 있게 된다.



그런데 거래용 계정 잔고가 텅 비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고객 입금용 계정의 스팀을 거래용 계정으로 이체하고 있지 않는지 궁금하다.

또 다른 계정이 있는가 싶어 거래내역을 찾아 보았다.



눈알빠지게 찾아보니 비트렉스 계정으로 옮겨진 자료가 보인다.

업빗은 왜 입금계정잔고는 그대로 둔 상태에서 거래용 계정 잔고를 비트렉스 거래소 계정으로 옮긴것일까?

불행하게도 나의 상상이 맞다면

머지않아 업빗에서도 빗섬프리미엄을 넘어서는 스팀 업빗프리미엄이 발생하게 될 것 같다.

업빗이 사업을 접지 않는한 부족한 부분은 채워 놓아야한다.

비트렉스에서 다시 가져오던......만일 그것이 어렵다면 다른 방법으로라도 채워 놓아야 한다.

업빗은 비트렉스로부터 가져올까? 아니면 다른방법으로 채워놓게 될까? 궁금하다.

나의 상상이 아니길 바래본다.

나의 상상이 맞을수도 있으니 당분간 스팀을 매도하지 않는 것이 좋은 전략일지도 모르겠다.

Sort:  

이런 일도 가능하겠군요 ㅎ

선무님의 상상력이 맞기를~~

남이 불행이 나의 행복이 되는 상황이라서....좀 그렇긴 하지만 상상이 사실이라면 1마논은 넘어가지 싶기는 합니다.

왜 불행이라고 하시는지 잘은 이해가 안되는데요 프리미엄이 생기면 좋은 것 아닌지요

음... 업빗 계정에 있어야할 스팀이 왜 없을까요? 왜 비트렉스 계정으로 옮겨 갔을까요? 과연 업빗은 비트렉스 계정 통제권을 가지고 있을가요? 궁금하거든요.

만일 업빗이 옮겨진 비트렉스 계정에 대한 통제권이 없다면 그것은 무슨 의미일가요?

사실 이정도면 업빗에서 뭐라고 공지가 나와야 하는거 아닌가 싶거든요.

통제못하는데 보낸거면 먹튀아닌가요

먹튀가 아닌 다른거 아닐까 하는게 제 상상입니다.

Thanks for your observant and support to all minnows

현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주니님 퇴근했군요!!ㅎㅎ

선무님 잘지내셨나요! 더위조심하세요!

그렇게 예측도 되는군요^^

불행하게도 상상이 사실이라면 ....들어오지도 나가지도 못하는 상태에서는 ...ㅎㅎ 폭등 이외에는 방법이 없지 싶습니다.

오~~정말 그랬으면...좋겠어요^-^

연말까지.. 버티어봐야겠어요.. 힘내라..

상상만은 아니길...^^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867.81
ETH 3135.89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