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ing] @sochul님께서 구매해주신 SI 신규작가 대문 그림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송이(leejakka)입니다.

현재 스팀잇에 계신 여러 작가님들의 작품 구매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여기에 역할을 해주신 많은 분들과 더불어 크게 목소리를 내주고 계신 분이 바로 @sochul님이십니다.

여기서 하나 고백하자면, 저는 소철님과 선무님의 글을 본 뒤 스팀잇에 입문하게 된 케이스라 항상 두분은 제게 원로의 대표(?)같은 이미지셨습니다 ㅎㅎ

그래서 그런지 이번 대문 작업이 개인적으로는 의미가 깊었습니다. 

@sochul님이 요청주신 대문은 바로 SI 신규작가 대문 그림입니다.


@sochul님께서 진행하고 계신 'SI 신규작가 발굴 프로젝트'는 소철님의 사비로 진행되는 공익석 프로젝트로, kr 커뮤니티에서 반짝반짝 빛이 나는 글들과 작품들을 보여주시는 분들을 소개해주고 계십니다.

현재까지 선정되신 분들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무려 18분!!!!)

 @kmlee / @tata1 / @kimsungmin / @bree1042 / @sweeti / @happyworkingmom / @jiahn / @jjy / @marginshort / @musicholic / @cheongpyeongyull / @snow-airline / @corn113 / @neojew / @megaspore / @steemitpoem / @gamewarrior / @leesol



이러한 공익성 프로젝트이니만큼, 저도 어떻게 하면 이걸 잘 표현할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고민 끝에 이런 결과물을 완성하게 되었습니다.


1. 중간에 '짠'하고 선정되신 분의 성별을 하나로 고정시킨다면 문제가 될 것 같아 여성 버전, 남성 버전 두 가지 버전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2. 로고는 모두가 (제가) 꽂혀있는 프로듀스 101을 참고해보았습니다. (아이디어 주신 @leesol님 감사합니다)


@sochul님, 수정사항이 있으시다면 부디 무엇이든 말씀 부탁 드립니다. 마음에 드셔야 할텐데요...무척 떨리네요.


소철님....이 대문...받아 주실거죠?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흑흑 ㅠㅠ
감동으로 인하여 일단 눈물이나니 눈물부터 닦고나서(훌쩍훌쩍)

드디어 SI 프로젝트에 대문다운 대문이 생겼습니다!
그림 하나하나 선정작가의 머리위에 행운을 상징하는 7개의 전구까지 모조리 마음에 듭니다. ^^

그나저나
'SI프로젝트로고' 이건 또 어떻게 생각해내신건지!
말씀드리지 않은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써 제작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게다가 무려 여성남성버젼 두가지를 제작하시는 섬세함까지!
대신.. 이제 글을보고 제가 성별을 맞춰야만하는 신내림을 받아야 한다는 문제점이 생겼지만.
앞으로 제가 성별감별을 잘 해야죠 ㅎㅎ

앞으로 SI프로젝트에 19번째로 등장하실 분부터 적용토록 하겠습니다~
SI프로젝트 이전에 12명의 대상자가 계셨지만 그때는 이름을 정하지 못해 안타까웠지만 송이작가님께서 제작해주신 대문이 생긴만큼 모두 합체하여 다시 시작해야하겠습니다~~
아! 그럼 다음번 선정되시는 분이 31번째가 되시겠군요 ^^

소철님 댓글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_+
엄청 걱정하고 있었는데 마음에 들어해주셔서 지금 너무나 기뻐요 ㅎㅎ

근데.... 여성 남성을 구별할 수 없다는 점을 제가 왜 생각 못한 걸까요?
너무나 바보스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철님 찍기신이 잘 내리시기를 간절히 기도할 수 밖에요...ㅠㅠ

다시 한번 진심을 담아 감사드리고, 대문 작업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었습니다.

Convergence! 수렴 그리고 융합 ~~~~~그리고 또?
이리하여 역사가 제대로 시작되는가 봅니다.

글 보상분과 제작비 또한 감사히 전달 받았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흑흑 ㅠㅠ

오오 프로듀스!!!
1기는 반강제로 열심히 봤는데(군대에 있어서...)
2기는 어쩐지 안보게되었었어요 ㅎㅎㅎ
신규작가 '선정'이라는 포인트에서 잘어울립니다!
역시 송이님이에요!!! ㅎㅎㅎ

제가 아는 남자분들도 다 2기는 안보시더라구요....저는 열혈애청자입니다+_+
따뜻한 댓글 감사드립니다 쿠보님 ㅎㅎ

Pick me pick me pick me up 흥얼흥얼

너무 예뻐요 ^_^

ㅋㅋㅋㅋ저도 따라서 흥얼거리게 되네요 ><

왠지 나야나 나야나 하면서 치고 나와야 할듯한데요~~ 정말 센스 있으십니다~~ 소철님도 좋아하실거라 생각됩니다~ ^^

감사합니다 @rosaria님! 저도 모르게 나야나 흥얼거렸어요... 소철님이 맘에 들어해주시면 좋겠습니다 ㅠㅠ

역시~!! 항상 작품의 퀄러티가~!! 끝내 줍니다~
가운데 손 흔드시는 분이 왠지 송이님이 잘 아시는 분인 듯 하네요~ ^^

앗 그러고보니 저의 집에 함께 사는 사람과 좀 닮았습니다!ㅎㅎㅎ

와~ 대문 너무 이쁘네요. 눈에 확띄는 개성 넘치는 대문이에요.ㅎㅎ
진짜 딱 나야나! 느낌이네요.

우왕 감사합니다 아마군님 ㅠㅠㅠ 힘이 납니다!!!!

아주 밝은 이미지 대문입니다. Sochul님이 결정을 조심스레 기다려
봐야 겠네요 ㅎㅎ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따뜻하신 김성민님! :)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느낌 입니다!

칭찬 감사합니다! 제 기분도 너무 좋네요 ㅎㅎ

우와~ 신규작가 선정이 이제 제법 등용문(?)느낌이 나는데요?ㅎㅎ

최고의 칭찬이십니다 석트님!

ㅋㅋㅋ 귀엽습니다 그림이

엇! 윤스님 또 오랜만에 뵙습니다 ! 격하게 환영해요 ㅎㅎ 칭찬해주셔서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847.68
ETH 2679.11
USDT 1.00
SBD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