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rawing] @sochul님께서 구매해주신 SI 신규작가 대문 그림입니다.

in #kr7 years ago

흑흑 ㅠㅠ
감동으로 인하여 일단 눈물이나니 눈물부터 닦고나서(훌쩍훌쩍)

드디어 SI 프로젝트에 대문다운 대문이 생겼습니다!
그림 하나하나 선정작가의 머리위에 행운을 상징하는 7개의 전구까지 모조리 마음에 듭니다. ^^

그나저나
'SI프로젝트로고' 이건 또 어떻게 생각해내신건지!
말씀드리지 않은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써 제작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게다가 무려 여성남성버젼 두가지를 제작하시는 섬세함까지!
대신.. 이제 글을보고 제가 성별을 맞춰야만하는 신내림을 받아야 한다는 문제점이 생겼지만.
앞으로 제가 성별감별을 잘 해야죠 ㅎㅎ

앞으로 SI프로젝트에 19번째로 등장하실 분부터 적용토록 하겠습니다~
SI프로젝트 이전에 12명의 대상자가 계셨지만 그때는 이름을 정하지 못해 안타까웠지만 송이작가님께서 제작해주신 대문이 생긴만큼 모두 합체하여 다시 시작해야하겠습니다~~
아! 그럼 다음번 선정되시는 분이 31번째가 되시겠군요 ^^

Sort:  

소철님 댓글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_+
엄청 걱정하고 있었는데 마음에 들어해주셔서 지금 너무나 기뻐요 ㅎㅎ

근데.... 여성 남성을 구별할 수 없다는 점을 제가 왜 생각 못한 걸까요?
너무나 바보스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철님 찍기신이 잘 내리시기를 간절히 기도할 수 밖에요...ㅠㅠ

다시 한번 진심을 담아 감사드리고, 대문 작업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었습니다.

Convergence! 수렴 그리고 융합 ~~~~~그리고 또?
이리하여 역사가 제대로 시작되는가 봅니다.

글 보상분과 제작비 또한 감사히 전달 받았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흑흑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8985.88
ETH 2736.64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