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마음이 물인지, 보팅파워가 물 같은지~~

in #kr7 years ago (edited)

싱숭생숭한 마음입니다. 주의 끝을 공부로 마쳤지만,
발 길이 그리 가볍지만은 않습니다. 그래도 오랫만에 여유롭게 맞은 주말이라 가벼워 지려고 노력해 볼 참입니다.

7B210069-D98A-4560-AB8F-7E2AA001D6F8.jpeg

I. 떨어지는 보팅파워
어쩌다 보니 보팅액이 자꾸자꾸 떨어져 있다는 사실을 이제야 실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저런 생각을 보태면서 고민해 보고 있습니다.

  • 스팀잇 어디까지 가려고 이러는지~
  • 사람 마음이 물 같은건지 보팅파워가 물인지~
    불과 몇 달전 서로 힘차게 응원하던 그분들은 어디로 가셨는지,
    아니 종종 글이 보여 작은 흔적을 남겨도 그저그런 반응에 힘이 빠지기도 합니다.

이 또한 다 지나가리라~~~ 그러리라~~~~

II. 새로운 스팀잇 친구들
하루에도 여러 포스팅을 하시는 분들의 열정에 응원을 보냅니다. 끊임없이 새로 만들어지는 일에다 스팀잇의 파워가 힘을 발휘하지 못하고 일어서신다 조금씩 힘이 빠지는 저도 많은 포스팅을 찾아 다닐수 없는 저는 나름 스스로 대안을 찾아야겠습니다.

진정한 댓글에 마음을 뺏기기도 하여 천천히 새로운 벗이 몇 생기는가 봅니다. 믿업을 통해 발은 넓혀졌는데 서로 꼭 맞는 신발을 신은건지, 여태도 그 때 그분들이 어디에서 열정을 더하고 있는지 여태도 잘 몰라 잠시 헤매고 있는 중입니다.

III. 창업교육 혁신포럼
창업교육을 혁신해 보자고 뜻을 함께하는 이들을 위한 포럼에 다녀왔습니다.
‘창업’은 시대적인 요구이며, 자원이 부족하고 국제 정치 및 사회적으로 너무나도 애매한 위치의 우리나라 정부는 물론 어느 부처를 막론하고 ‘창업’은 더이상 물러설 수 없는 중대한 과제가 아닐수 없습니다.

532CE409-4D0F-4192-9EA5-E83AF09B25F2.jpeg

그러나, 어떻게 더 많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창업교육’을 전파하고 실질적으로 필요한 도움을 찾아내야 하는지 많은 의견들이 쏟아집니다.

그간의 교육은 정답을 찾아내는 역할을 강조했지만 이제는 정답을, 실질적인 창업을 이끌어 내도록 다양한 시도를 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해야 한다는 의견으로 좁혀지고,
우리의 미래를 위해 교육의 툴과 콘텐츠가 필요하고 이를 위한 지속적인 연구가 필요하다는 의견으로 정리하고 마쳤습니다.

893D173B-4341-4F49-B707-2A640CDAC965.jpeg

Sort:  

앞으로 좋아지리라 믿으며~~
스팀잇 하시는 모든 분들 힘냅시다
아자아자 파이팅!!!

Appreciated for your post dear.....leemikyung
IMG_4768.PNG

이런 시절에 떨어져나가는 친구는 떨어져 나갈 친구였는지 모르죠.^^
함께 힘 냅시다 아쟈쟈!!!
저는 요즘 희망이 용솟음치고 있습니다.
왜냐면.......이 조정국면이 빠르면 봄이 가기전에 끝날 것이고 늦어도 여름이 가기 전엔 우상향으로 방향을 튼다는 것을 느끼고 있기 때문이죠.

헤헷. 응원하던 사람 아직 있습니다^^
열심히 나눔하시고 봉사하시는 글 계속 눈팅했습니당:) 그치만 괜히 댓글 남기기는 어려운 느낌이라.. 흔적은 못남겼네요... 오늘은 빼꼼 인사드리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그러셨군요 ~^-^
인사드리러 가겠습니다 ~^^

파이팅 넘치는 뉴비는 파이팅 나누러 다니구 있어요ㅎㅎㅎㅎㅎ보팅,팔로하구 갈게욥!ㅎㅎ

분위기가 아무래도 그러하지 싶습니다. . .그냥 꾸준히 묵묵히 해보려고 합니다 고래님들도 그러하셔서 지금 까지 오셨을것이고 이또한 지나가는 길이라 생각해 보려구요~ 화이팅입니다~^^

미경임..!!
저는 최근 몸이 꽤나 안좋아져서 좀 쉬는중입니다~ 결코 스팀가격때문은 아니고요.. 몇안되는 팔로우님들 글 몇개보는것도 힘드네요 ㅠㅠ
좀더 회복하고 활동해보도록 하려고합니다~~
그때까지는 조금밖에 활동 할수 없겠네요.. ㅠㅠ

아이코 이런 ㅜㅜ
어서 빨리 회복하시고 적극적인 활동을 응원하겠습니다!

도대체 지금의 이 지루한 하락장은 언제쯤 다시 반등을 하려고 이러는 것인지, 이 침체기 속에서도 꾸준히 포스팅 하시는 분들 보면, 참 열정들이 대단하시죠

애시당초 암호화폐에 관해 잘 모르고 들어온것이긴 허나...
보상을 받다가 적어지는 것을 보면 좀 기분은 울쩍하긴 하지만...
요즘은 좀 천천히 사람들을 알아갈 수 있어서 좋은듯 합니다.

미경님 이야긴 늘 맘에 불을 지펴주는 것 같아 참 좋습니다.

고맙습니다 ~^^
넘치는 글 중 콕콕 박히고, 때론 재미도 넘치고
또 때론 마음이 저리는 글들이 있어 좋아요~^^

겨울이 가고 봄이 오는데 암호화폐 시장은 그렇지 않네요 ㅠ 그래도 봄날을 기다리며 열심히 활동을 해보려고 합니다ㅎㅎ 요즘 계속 일본에 있은 걸 가져다 팔아볼까 생각이 많은데 창업 교육도 들어보고 싶네요. 즐거운 주말 되셔요 ^^

기회 만들어 볼까요~ @zorba님~?

4월 초에 한국에 잠깐 가는데 제가 한국에 있을 때 밋업이 있으면 좋겠네요 :)
오사카에 오실 일이 있으시면 연락주셔도 되구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90.35
ETH 2544.51
USDT 1.00
SBD 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