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남매맘의 육아이야기] 평생친구들..

in #kr6 years ago

image.png
@tata1님 멋져용~

[#kr-art] 그림작가&글작가 콜라보 이벤트에 참여했다.
평생 친구(https://steemit.com/kr/@leeja19/72ncvn): 그림이 완전 내 스타일인 @zzoya님 그림을 보고 상황을 만들어보았다.

오늘 아이들을 좀 일찍 씻기고 신랑이 애들 머리를 말려주고 있는 모습을 보다가 문득... 쪼야님 그림을 구현해 봐야겠단 생각이 들어 아이들을 불러모았다.

image.png
아이들 사진을 찍겠다 했더니 우리집 큰아들도 참여했다. (제일 신나함)
귀찮아 할거라 생각했는데.. 오히려 더 재밌어했다.
여자애들은 여자애들인가보다.

@zzoya님 그림의 곰돌인 엄마가 출산 후 잠깐 쓴 복대로 변했고, 산적같은 아빠가 추가가 되었으나 이렇게 또 추억을 하나 만들어서 블록체인에 새겨본다.

보너스로 앞에서 찍은 모습도~
image.png

그리고 5호가 없음이 아쉬워 머리에 잔뜩 힘을 줘서 남긴다.

image.png

나와 신랑은 아이들에게 평생친구를 선물했고,
우리 역시 평생친구들을 얻었다.

♪ 오~!! 영원한 친구~!!! 오~ 행복한 마음~!!! 오~ 즐거운 인생~!!! 예~!!! ♬
.
.
.
.
.
.
.
.
.
.
.

♡뒷이야기 ♡
사진 한장을 건지기 위해선 수많은 사진을 찍어야한다.
image.png
(그래도 오늘은 얌전히 잘찍은 편. 보통 안 흔들린 사진을 찍기란 여간 어려운게 아니다.)

image.png

(막내는 사랑이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대단한 어머니 십니다
요즘 세상 힘들다고 아이낳기 싫어하고
겨우 하나 낳고도 징징거리는 사람들 많은데 ... 가끔 궁금해 집니다
왜 다섯명의 자녀를 두셨을까 하고요^^
늘 건강하고 행복한 가족이길 바래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대단한 어머니는 못됩니다. ^^;;;
왜 다섯명의 자녈 두게 됬는진...
https://steemit.com/kr/@leeja19/55d4rs
이글에 들어있습니당~ ^^

오 사진을 앱으로 변환한거에요~? 굿굿^^
정말 평생친구들이라 좋을거같아요~
막둥이 모히칸스타일이 너무 잘어울리는데요~~
멋짐뿜뿜♡

네~ 넘 얼굴을 다 올리기엔 좀 부담스러워서 생각해낸 방법입니다.
근데 은근 귀찮네요. ㅎㅎ
막둥인 가입인사때부터 얼굴을 터버려서 걍 올립니다. ㅎㅎㅎㅎ
머리가... 내려놔도 저리 올라오더라구요. ^^
전.. 호야가 좀 맘에 듭니다.. 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너무 사랑스러운 사진이에요!! ㅎㅎㅎㅎㅎㅎㅎ사진으로 구현해 주시다니 ㅠㅠ 감동입니다~!! 퍼가야지 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큰아드님 정말 신나신 듯..ㅋㅋㅋㅋㅋ

저런거 넘 좋아해서 참...
아시다시피 전 육남매 엄마입니다... ㅋㅋㅋㅋ

핏줄은 가장 친한 친구이자 버팀목이죠^^
다섯아이들이 서로서로 의지하면서 커가길 바랍니다ㅎㅎ

천재님 또 와주셨군용~ 감사해요.
저도 저 다섯아이들한테 좀 의지해볼까 해요. ㅋㅋ

베컴스타일인듯 하네요!
전3도 힘든데 5이라니 대단하세요^^!

ㅎㅎ 자식은 하나만 있어도 힘들잖아요.

그래도 5은@@
3은 귀엽네오ㅡㅋ

아...볼때마다 감탄이네요...

둘도 힘들어 미치겠는데 다섯이라니...😓

막내는 아들인가요???누나가 넷이니 든든하겠네요!!!👍🏻

ㅋㅋㅋ
든든하겠죠?? 다행히 누나들이 넘 좋아하긴하는데... 나중엔 어떻게 될지...

둘이나 다섯이나.. 뭐... ㅎㅎㅎ

@zzoya 님 그림이 사진으로 나오다니 옹기종기 모여있는데 너무 보기좋네요 >ㅁ<

ㅎㅎ 감사해요..
숨은 그림찾기게임이 빨리 나오길 소망하는 사람입니다. ^^

어흐 가족들 훈내가 폴폴~~~~ㅎㅎ큰아드님??ㅋㅋ께서 아주 듬직하시네요. 맞아요ㅎㅎㅎ막내는 사랑입니다. 정말 내리사랑이라는 말을 실감하는 요즘입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둘째부터 예쁘기 시작해서 넷째부턴 손주보는 맘으로 변하더라구요. 숨만 쉬어도 이쁜...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67.79
ETH 3098.1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