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그림작가&글작가 콜라보 이벤트-- 평생 친구

in #kr6 years ago (edited)

방안에서 5호의 젖을 먹이고 있는데 밖에서 소리가 들려온다.


1호:  2호야~ 이리로 와봐~  내가 머리 예쁘게 묶어줄게.

2호: 응. 나 엘사머리 해죠.  예쁘게 해야해? 

1호: 알았어~ 가만히 좀 있어봐~


웬일로 사이좋게 머리를 빗어주려나보다. 틈만나면 싸우면서...

이어 3호의 목소리가 들려온다.


3호: 1호 언니~ 나도 나도나도... 공주머리 해줘~

2호: 넌 내가 묶어줄게.. 무슨 공주 머리 해줄까?

3호: 난... 벨 공주 머리..


3호는 요즘 미녀와 야수에 푹 빠져있다. 옷도 노란색만 입으려고하고...

어린이집 갈때마다 아주 전쟁을 치룬다.


2호: 안돼. 그거 너무 어려워~  

3호: 벨 공주~ 벨 공주~ 해줘~ 해줘~ 

2호: 알았어~ 알았어~ 일단 앉아봐..

1호: 2호야~ 좀 가만히 있어 머리를 못하겠잖아!!!

2호: 아. 쫌! 알았어!


머리 묶을 줄은 아나싶다.  그냥 미용실 놀이나 하는거겠지...

젖을 다 먹은 5호가 잠이 들었다.  

쿵쿵쿵 소리가 들린다.

5호를 내려놓고 밖을 나가보니,

4호가 최애하는 곰인형을 들고 뛰어가더니 3호 앞에 앉는다.

그러자 자기가 불러 앉혀 놓기라도 한것처럼 3호가 4호의 머리를 만지작거린다.


이순간을 놓칠 순 없지. 

사진을 찍어둔다.


사랑스럽다. 

내 배를 다섯번이나 가른 흉터가 내몸에 남아있지만.. 

이런 순간들을 볼때마다 잘했단 생각이 든다. 


얘들아... 
엄만 너희들에게 평생 친구를 넷이나 선물해줬어~
사이좋게 잘 지내야해~
사랑해~♥




@zzoya님 그림입니당.

링크는 https://steemit.com/kr-art/@zzoya/zzoya-s-drawing-72-and 입니다.

쪼야님의 이벤트 글을 보고 저도 한번 참여해보고싶단 생각으로 어슬렁 어슬렁 그림들을 보러다니고 있는데...

우리 1,2,3,4호랑 너무 닮은 그림을 발견해서 상황을 만들어봤어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연금 가즈아!!!!!!!!!ㅋㅋ북적북적대고 소란스럽고 정신없어도 너무 사랑스러울것 같아요. 저도 여유만 있으면 한명 더... 아 아닙니다ㅠㅠㅋㅋㅋ

마음이 중요하죠.. 여유보다.. ㅋㅋㅋ
연금 가즈아!!!!

보기 좋습니다. 부럽습니다. ^^

ㅋㅋ 실제로 저러지 않습니다. 1분에 한번씩 싸우는데.. 저런 장면을 찍을수가 없네요.
좀더 크면 가능할지도..

정말 그림이랑 1,2,3,4호랑 딱이네요! 5호는 곰돌이 탈쓰고 있는걸로...

ㅋㅋㅋ 역시 5혼 4호의 장난감일 수 밖에 없는것인가요...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자녀분들이 사이가 좋네요 ㅎㅎㅎ

ㅎㅎㅎ 지어낸 이야깁니다. ㅋㅋㅋㅋㅋ
실제론 아직 더 커야 가능 할것도 같고... 아직까진 저런 장면을 목격하지 못했네요...

와. 이건 정말 글과 그림 콜라보가 찰떡 궁합이네요. :)

그림이 넘 딱인걸 잘 찾았죠??
애들 이미지도 비슷비슷한거 같아요..

1,2,3,4호가 다 여자아이였군요ㅎㅎ 제가 1남4녀의 3호로 살았었습니다ㅋㅋ
어릴때 생각이 나네요..ㅎㅎ

어멋! 셋째딸~
5호만 남자아이입니다.

전 1,2,3호가 다 남자아이에요ㅠㅠㅠㅠ

고생이 심히 많으십니다. ㅜ ㅜ

아... 너무 멋져요ㅠㅠ 문득 소설 작은아가씨들이 떠오르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그 소설 좋아해요.

여기서 쪼야님 그림을! 쪼야님 그림이랑 @leeja19님 글이 정말 찰떡이네요-
아이들 좀만 더 크면 정말 든든해지실 것 같아요

ㅎㅎ 저희 애들 그린줄알았어요.
하지만 그땐 나도 쪼야님도 서롤 모를때 였던거 같아요.

신기해요- 이 그림에 이런 글을 읽게 될 줄이야 재밌는 콜라보 이벤트에요

와아 이거 반칙 아니야? 글&그림이라니! 했더니 아니었어요 ! ㄷㄷ
아고고 애들 귀여워요 +ㅁ+)/

ㅎㅎㅎ 찰칵?!?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