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 썼던 글로 만드는 전자책' - 표지 디자인 & 이벤트 정산

in #kr6 years ago

책 제목 - "딱히 꿈이 있는건 아니고"


지난주에 이벤트로 제목 추천을 많이 해주셨는데요! 무려 약 80분..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 의견과 기존의 퇴사 책들과는 제목이 차별화 되었으면 좋겠다는 솔나무님 의견을 적극반영하여, 아래와 같이 정했습니다. 사실 퇴사에 대한 어마어마한 노하우가 있는 것은 아니고, 제가 그냥 고민하고 고생한 이야기라서 퇴사를 위한 길라잡이 인것처럼 이름을 붙일수가 없었네요. 그래서 그냥 솔직하게 지었습니다.

제목 : 딱히 꿈이 있는건 아니고
부제 : (좋아하는 일로 밥도먹고 행복하고 싶은) 평범한 퇴사준비생 이야기



책 표지 디자인


하...너어무 힘들었습니다..ㅋㅋㅋ
요새 그래픽만드는게 왜이리 힘든지 모르겠어요.
아래 2개가 살아남은 얘들이고요, 버린 시안은 한바탕입니다.
느낌은 1번이 마음에 드는데, 2번이 더 와닿을 것 같아요.
어떤게 더 마음에 드시나요?ㅎㅎ


디자인 1
공상적인 느낌





디자인 2
퇴사하고 유유자적하고픈 상상





지난 이벤트 정산


지난 제목 공모 이벤트에 참여해주셨던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약 20sbd 정도 골고루 나눠서 전달 드렸습니다.
원래 멘션 필요할 때 아니면 잘 안하는데,
댓글 달아주신 정성에 결과 공유차원에서 멘션합니다 :-)
댓글로 응원을 보내주신 분들께도 참 감사합니다..!!

[수상! 짝짝짝]

3sbd (각 4표) - @marabara, @jamieinthedark
1sbd (각 1표) - @emotionalp, @cantnight, @donekim, @goodhello, @isis-lee, @familydoctor, @relaxkim

[그 외 참여해주신 분들께]

0.2sbd - 댓글로 의견, 보팅 둘 다 참여해주신분들
@happywriter, @yhoh, @gilma, @c1h, @ida-good

0.1sbd - 댓글로 의견 또는 댓글에 보팅해주신 분들
@kilu83, @applepost, @soosoo, @levoyant, @carrotcake, @grapher, @good21, @qrwerq, @fast.rabbit, @choim, @keydon, @anysia, @dothy, @ghdcks10, @songa0906, @ddllddll, @jangkeum, @ukk, @calist, @rtytf, @jeromecha, @saloon1st, @teemocat, @chrisjeong, @totoro99, @brickmaster, @mathetes, @newbijohn, @junny, @wabangcute, @energizer000, @chocolate1st, @cjsdns, @nhotaeryong, @sulasid, @flightsimulator, @cine, @teagarden, @tutorcho, @fur2002ks, @happywriter, @haedale, @hooo, @whatwelivefor, @munhwan, @toporo, @ystory, @manfromearth, @kgbinternational, @thewriting

Sort:  

디자인 2

글씨가 잘 보여서

의견 감사합니다!ㅎㅎ

그러나저러나 대단하네요.

응모한 사람들 계정을 저렇게 오류 없이 일일이 다 언급을 하다니 정성이 참 대단하네요.

책 출판하여 대박내길, 성공하길 바라요.

출판 관계자 1인 입니다. 2번에 투표합니다. ㅋㅋㅋ 저는 이렇게 중요한 글을 왜 이제서야 본 것일까요? 라고 생각하니 보팅만 하고 댓글을 안남겼었네요. 표지 선정에 전혀 영향력을 끼치지 못했지만 2번 표지 마음에 들어요! ㅋㅋ 저 튜브 옆 물 속에 제 프로필 사진을 합성하고 싶어지네요!

ㅋㅋㅋㅋ솔나무님 아 제가 멘션을 안했군요!
저도 2번으로 결정했어요ㅋㅋ 프로필 사진 합성은 자제 부탁드립니다ㅋㅋㅋ

10.jpg

이미 해버렸........

다운봇 해도 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전쟁 선언이신가요!!!? ㅋㅋㅋㅋㅋㅋ 남북도 평화선언을 하는 마당에!! ㅋㅋㅋㅋㅋㅋ

평화협정 하시져ㅋㅋㅋ
즐스팀 하는걸로!ㅋㅋ

종전!!! ㅋㅋㅋㅋ 경아님 퇴사책 출간 하고 그 다음에는 "스팀잇 일주일만 하면 나만큼 한다" 쓰시는 건 어떨까요?:)

종전선언ㅋㅋㅋ 스팀잇에 노하우를 쓰기에는 제가 아직 넘 부족해여ㅋㅋ 그간 느낀걸 포스팅 정도는 해볼 수 있을 것 같아여!ㅎㅎ

버린 시안 한바탕이라는 거 공감이 됩니다.ㅎㅎ 원래 본인용도의 디자인은 뭘해도 마음에 안드는 것 같아요.ㅋㅋ 저는 1번이 경아님 분위기랑 잘 맞고 괜찮은 것 같네요. 이참에 표지공모전도 기획해 보심이 어떨까 합니다.^^

네ㅋㅋ정말로 한바탕입니다ㅋㅋ 표지공모전도 진행하면 잼있겠네요..!! 근데 이젠 손에서 좀 떠나보내고 싶고ㅠ 그 마음도 잘 아시져?ㅠ 키위님 피드백 감사합니다 :-)

짝짝짝 22222

의견 감사합니다!ㅎㅎ

오~ 책 출판 응원합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ㅎ 잘 마무리해보겠습니다..!!ㅎㅎ

역시 느낌이 1번이네요.ㅎ

딱히 꿈이 있는건 아닌데 왠지 꿈꾸고 있어, 당신

ㅎㅎㅎ

의견 감사합니다!ㅎㅎ

슬슬 속도가 붙고 있군요!
대세는 1번인가요? 근데 전 2번이 더 맘에 들어요.
폰트만 살짝 손봐서 2번으로 하고픈 마음이.. ^^;

저는 1번요. 글씨가 작은 것도 제목이랑 어울리네요.

제 마음 알아주시는 @thelump 님 감사합니다.. :-)

드디어 표지까지 만들어졌군요 :)
아 왜 전 이벤트를 몰랐을까요... ;;;
표지디자인도 깔끔하게 잘 나온것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1번이 좋은데 제목 폰트가 아주 조금만 컸으면 하는 바람이...;;

라나님 감사합니다ㅎ 의견주신 제목폰트도 테스트 해볼께요~!! :-)

고생하셨습니다. 원래 본인것 디자인이 더 힘든것 같아요.. 제 웹사이트도 2014년 이후 방치입니다.
저는 1번에 1표입니다:-D
감각적인 디자인입니다. 포스터로 예쁘게 뽑아놓으면 정말 예쁠거 같아요..👏👏👏👍

역시 작업 해본 사람들은 다 알져ㅋㅋ 자기껀 정말 힘들다는것을 흑흑
아론님 의견 감사해여!!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853.52
ETH 2697.93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