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에 썼던 글로 만드는 전자책' - 표지 디자인 & 이벤트 정산

in #kr6 years ago

버린 시안 한바탕이라는 거 공감이 됩니다.ㅎㅎ 원래 본인용도의 디자인은 뭘해도 마음에 안드는 것 같아요.ㅋㅋ 저는 1번이 경아님 분위기랑 잘 맞고 괜찮은 것 같네요. 이참에 표지공모전도 기획해 보심이 어떨까 합니다.^^

Sort:  

네ㅋㅋ정말로 한바탕입니다ㅋㅋ 표지공모전도 진행하면 잼있겠네요..!! 근데 이젠 손에서 좀 떠나보내고 싶고ㅠ 그 마음도 잘 아시져?ㅠ 키위님 피드백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