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소소 팟캐스트 살롱실험에 게스트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스팀시티 플리마켓, 6월 30일, PM5시)

in #kr6 years ago (edited)





첫번째 살롱실험 - 우리는 왜 일상을 기록하는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또 일 저지른 이야기입니다. 제가 불소소(불특정 소수의 영감소) 살롱실험에 게스트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

불소소P님과, 봄봄님이 운영하고 계신 팟캐스트입니다. 곧 있을 스팀시티 플리마켓에서 소규모 예약을 받아 '살롱실험'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거기에 저와 오쟁님 이 게스트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주제에 관심있는 10분을 모시고 프로그램을 진행한 뒤, 각자 생각하는 비용을 내시고 나가시면 되는 흥미로운 프로그램입니다. 게스트를 모시고 하는 공개팟캐스트라고 생각해주시면 이해가 쉬우실 것 같네요.

공개적인 자리에 가는 것을 그 동안 무척 피하고 있었는데, 흥미로운 실험이라 덜컥 한다고 해버렸습니다. 평소 글 쓰는 것, 사진, 그림, 디자인 등 블로그에 기록하는 것에 대한 저만의 생각을 보탤 예정입니다. (꼬실레이션도 잘하지만 저도 참 잘 넘어간다능...ㅋㅋ) 자세한 사항은 아래 공지글을 참고해주시고,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프라인에서 만나요 :-)


*참여신청, 자세한 정보는 아래 공지글을 확인해주세요.
살롱실험 모집 _ '우리는 왜 일상을 기록하는가' 6/30-7/1


바쁘신 분들을 위한 간단정보
살롱실험 참가자 모집

  • 진행자 : 아이디얼리스트(@emotionalp, @bombom83)
  • 게스트 : @thelump, @kyunga
  • 인원 : 10명
  • 일시 : 2018.6.30 오후 5시(1시간-1시간 30분)
  • 장소 : 카페 꾸머 내(정확한 장소는 추후 확정되면 다시 공지드리겠습니다.)
  • 준비물 : 각자의 기록의 도구 (자율적으로 가져오시고 없으시면 안가져오셔도 됩니다.)
  • 참가비 : 자유(살롱이 끝나면 각자가 생각하는 비용을 지불해주세요. 어떤 금액이든 상관없습니다!! 살롱'실험'이니까요.)
Sort:  

오! 재미있는 아이디어군요. 제가 애정하는 모든 분들이 나오시니 꼭 가보고 싶습니다. ㅠㅠ 근데 저 한국에 7월 중순에 가요 ㅠㅠ

7월에 불소소 공개 팟캐스트 같은거 해달라고 제가 건의하겠습니다ㅋㅋㅋ

살롱실험이라 너무 기대되는데요~!!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많을 것 같아서
너무 가보고 싶어져요 ㅜ
비행기는 저의 발목을 꽉 잡고 있는 것 같아요 ㅜ

서울 오실 일 있으시거든 들려주세요 :-)

오홓ㅎㅎㅎㅎ

호호호홓 😆

엇 이거 게스트 모시는 줄은 알았는데 그냥 녹음인줄 알았었네요!

방송과 별도로 이번에 '오프라인 살롱'을 열게되었어요!! :D

실험도 좋지만 언젠가 크게 카페를 하나 차려서 쓰면 좋겠네요. ㅎㅎ

넘 좋네요!! 거기로가는 시작점이 될거라고 생각해요:)

넹ㅎ 제이미님 놀러오세요 >_<

아 스팀시티 플리마켓 때군요. 안그래도 그때 서울 나들이 갈 수 있으면 갈려구요. ㅋㅋㅋ

꾸머 가보고 싶네요
사람들 많이 모이면 좋겠네요

그러게요ㅎ 행사는 북적북적해야 제맛인데 말이져ㅎㅎ

방송같은 건가 보네요..
스팀시티 기대만빵!!

네, 공개 팟캐스트이기도 하고, 소규모로 하는 워크샵 같은거라고 생각해주시면 되요ㅎ
시간되시면 놀러오세요 :-)

아 가보고 싶은데 하필 그날이 모임이 있어 강릉을 가야되서 아쉽네요~~ 경아님 한번 뵙고 싶었는데^^;

아쉬워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

살롱실험이라... ㅎㅎ 뭔지 정확히 모르겠지만~ 응원합니다^^

독거님 공개 팟캐스트 같은거에요ㅎ 응원 감사감사! 주말 즐겁게 보내시구요ㅎㅎ

오 좋은 소식이네요!! 좋은 이야기 많이 나누고 오세요~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아욬ㅋㅋㅋ 부럽 ❤️

애나님ㅎ 지금 해외에 계시죠?
한국에 있으시면 꼭 초대하고 싶었는데 말이죱!ㅎ

이 답변을 자주 하는 듯 하지만ㅋㅋㅋㅋㅋ
올해 4월에 한국으로 돌아와 일과 조카 돌보미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ㅇ'///
플리마켓건만으로는 서울로 이동하기는 힘들어서 이번에는 패스 했어요~
아쉽지만 다음에 꼭 구경가겠습니다!!

경아님의 능력은 어디까지인가요~
무조건 화이팅입니다...!

씨네님 사실 제가 능력이 있는 것은 아니고 그냥 하는 겁니다ㅋㅋ
화이팅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59308.58
ETH 2593.53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