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좋은사진 잘봤습니다.. ^^ 역시 사진은 필카네요. 필카의 느낌이 전 너무좋네요

필카의 느낌때문에 돈이 더 들더라도 찍고싶어져요

제가 갔었던 담양이 맞는지 ..ㅎㅎ;; 멋있어 보이네요 더

필름카메라가 워낙 예뻐보이게 추억해주는 효과가 있네요

와 사진 느낌 너무 좋아요^^ 잘 보고가용~~

감사해요 좋은사진 자주 올릴게요

담양 한번도 안가봤는데
사진을 보니 한번쯤 가보고싶네요

어디든 대한민국 구석구석 이런곳도 있구나 하며 여행 다니면 좋은 것 같아요

국내에도 아름다운곳이 참 많은거 같아요ㅎ 저는 자전거 타고 갔었는데, 참 깨끗하고 여유로웠던 분위기가 기억이 나네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ㅎ

지전거 타고 담양까지 가셨다니요 힘드셨을것 같아요. 한편으로는 또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어오셨겠어요. 여유롭게 돌아보는 풍경은 언제나 오래 남더라구요

담양은 작년에 엄마 모시고 여행 다녀온곳인데 제 기억속의 모습보다 필카가 훨씬 근사한데요!! 일상의 모습도 영화의 한 장면처럼 만드는 마법이 있네요~ 스팀잇 시작하면서 사진찍는것에 취미를 들여볼까했는데 필카도 매력있는것 같네요!!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889.02
ETH 2673.1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