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무플 방지 위원회에서 나왔습니다..ㅎㅎ
문학 냥이에게 새집사라도 생기면 좋겠네요..

앗 찌찌뽕입니다. 방금전에 유니콘님께 댓글 남기고 오는 길인데, 이렇게 딱 만나네요ㅎㅎ 위원회 활동 잘 되고 있네요. 문학 냥이,, 기발한 수식어입니다. 새집사 구합니다.ㅋ

왜 헤어졌을까요? 문학적 동반자인데...
아름다운 글 잘 읽었어요.

그 얘긴 좀 미뤄두고 있어요ㅎ 회가 거듭되면 밝혀질 예정입니다^^

아아, 아울렛! 아울렛이라는 이름의 고양이라니!
이번 회도 너무 좋아요. 엄지척!^^
영상화하면 멋질 것 같아요. 애니메이션으로.

고양이 아웃렛과 좀 더 가까워지셨나요?ㅎㅎ
좋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애니메이션 영상화~ 생각만해도 두근두근^^

잘 모르니까 무서워하게 되는 거 같아요.
고양이도, 사람도.

네 아웃렛이 겪은 수모를 더 명확하게 설명해 주는 말씀이네요. 사람이든, 고양이든,, 곱씹을수록 공감됩니다.

집사님이랑 왜 헤어진거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슬퍼요 ㅠㅠ

집사님과 헤어지게 된 이야기도 앞으로 전개될 예정입니다!ㅎ

왜 헤어지게 된건지 모르겠지만 고양이가 넘 안쓰러워요 ㅜ

네 그렇죠. 저도 궁금합니다. 대체 왜 버린거야!ㅜ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