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
서울에 있는 학교에서 영어전공 중이고 이제 마지막 학기만 남겨둔 평범한 대학생입니다.

5월경에 비트코인과 알트코인에 대해 알게되어서 현재까지 소액이지만 투자중이고 나름대로
수익을 거두고 만족하고 있습니다. 코인에 관한 정보를 찾던 중에 스팀잇도 알게 되었구요ㅎㅎ

보통 제가 정보를 얻을때는 레딧, 개발자 트위터를 유심히 보곤하는데 제가 활동하는 커뮤니티에서 많은 분들이 해외 개발자, 공식 트윗들을 정확하게 캐치하지 못해서 손실을 잃는 경우를 많이 봤습니다. 혹시라도 그런분들이 조금이나마 더 진실된(?) 정보를 얻기를 바라는 마음에 오늘부터 매일 주요 해외 알트 코인들 공식 트위터를 번역해서 올리려 합니다.(벌써 사실 올렸는데 순서가 바뀌었네요)

코인코리아에서 모든 소식을 일목요연하게 잘 정리해 주어서 제가 올리는 포스트가 쓸모가 있을까 하는 분들이 계시겠지만 제 나름대로 더 공부해서 트윗이 현재 시장 흐름에서 뜻하는게 뭔지 작게나마 주석을 달려고 합니다.

응원해주세요ㅎㅎ 감사합니다.

Sort:  

Welcome to Steemit @kwanwoo91 :)

Welcome Bot Banner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tips to get you started:

Welcome to Steem @kwanwoo91 I have sent you a tip

Welcome to Steemit @kwanwoo91!
I'm a bot-helper, and I'm created to help. Congratulations on the registration on Steem - you really like it here!
Unfortunately, I can not make an upvote of your record - my steem power is still small. But in the future I will come back and do it. If you like me, make an upvote of my comment and follow me.
Your upvote will allow you to give more money to new users, such as you. Let's make Steem better together!
I follow you, and I hope you will follow me.
All the money I earn will be donated to charity.
Steem on!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ㅎㅎ

환영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네 반가워요 ㅎㅎ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새로운 스티머를 환영합니다.~

트위터 올라오는 공식 알트 코인 소식들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넵 부족하지만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갓 번역은 팔로우 합니다 ㅎㅎㅎㅎ 개발자 커뮤니티에서 활동하다 오셨다니, 기대되네요!!!!!!!!!!!!!!!!

개발자 커뮤니티 활동은 아니에요 ㅜㅜ 그냥 투자 커뮤니티ㅎㅎ 그냥 정보 얻을 때 개발자 트위터를 주로 보곤합니다ㅋㅋ

Welcome to Steemit!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3345.39
ETH 3130.5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