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보라고구마파이를 만들었어요.

in #kr6 years ago

스팀잇 여러분 안녕하세요
벌써 일주일이 후딱 지나고 벌써 주말이네요
image
해야 농장 유기농 보라고구마가
입고되었습니다
보라고구마는 해야 농장이 유명하답니다.
크지도 않은 조그마한 크기로 구매했어요.
image
이건 보라고구마 파이람니다.
어제 체반에 보라고구마를 삶아서 식혀두었다가
오늘 작업했어요.
찰고구마.무설탕생크림.소금 설탕 .마스카포네 치즈를 넣어
만들었답니다.
image
마스카포네 치즈는 부드러워서 티라미슈를 만들때
굿굿.
내일은 보라 고구마티라미슈를 만들생각입니다.

Sort:  

Hello kookmin!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와~ 치즈, 고구마 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인데,
티라미슈 넘 깜찍하네요

신기하네

보라색깔 고구마라니..

헉 고구마 좋아하는데 ..!

국민님 이제 컴맹 탈출하시겠네요. 응원합니다.

색깔이 너무 이뻐요 ^^

색이 참 곱네요
보랏빛이 전혀 못 보던 색인 듯 해요

먹어보고 싶습니다. 한국에서 제일 가져오고 싶은게 고구마입니다.

와~~ 색깔 너무 이뻐요~~맛은 당연할테고!!

고구마 티라미슈도 궁금해요~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48.94
ETH 2576.33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