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드림니다~~~부족한저를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 여러분 안녕하세요
국민이예요.
부족한저를로
시작하려고요.
솔직히 글을 정성껏 써도
표도 안나고 두서없이 정리가 안되서

늘 미안하구 죄송하답니다.
열정만 앞서지
정화가 안되니.큰일이예요.
글구.감사함니다
어제는 우울하고 비가주룩주룩 내리더니
언제그랬냐는듯
햇빛이 쨍쨍 .
정말 좋은날씨네요 image
오늘은 새벽부터 전화가 왔답니다.
8시. 에
때론 반가움보다
귀차니즘일때도 있어요.
업장 폐점시간이 오후 10지만.
다음날 만들 타르트 밑작업하고 나면 늘 새벽1시
퇴근후
직업상 face 관리도 필수..
피부재생하구 팩하구 나면 새벽 2~3시.
모든 엄마들이 나에게 쓰는 돈은 좀 웅색하지요.
저또한 그래요.
아이들 셋이 다 학생. 유학생까지.
늘 지갑을 열어놔도 부족한
살림살이 지요.
피부관리를 안할수도 없고
돈은없고
고민고민하다 하루 일상이 된 셀프 피부관리~
1팩을 생활화로
피부재생은 1주일에 한번 스크래치를 인위적으로 내고
영양듬뿍.수분듬뿍
으로 티끌하나 없는 맑은피부로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국민입니다.

제가 집에서
피부관리를 시작한지 벌써 14년 됐네요.
나중에 피부관리도 포스팅하도록 할께요.
새벽3시경에 잠을 자다보니.
기상시간은 늘 10시랍니다.
부랴부랴 image
타르트
틀 작업을 해서
물건 나가기전 한컷
인스타 홍보하구
image
단호박타르트.가 완성되었네요
실버 할아버지와 출발한 제 정성을 포스팅함니다
제 정성이 잘전달되길 바라며.
부디부디
image
스팀 잇여러분
두서없이 쓴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허리굽혀(굽신)
감사드림니다.
좋은하루돼세요

Sort:  

헐 22시 폐점후
다음날 준비 작업을 1시까지..

저도 좀 분발해서 살아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존버 !!

ㅋㅋ 몬가 손재주가 있는분이시군요~!

바쁘게 사시는 모습이 보기좋아요!!

샵 부담되는 줌마들~
1일1팩 하시는 분들 많지요~~
피부는 소중하니까요^^

열심히 사시는 모습 넘 보기 좋으세요..
예쁘고 맛난거 만드시는 맘도 얼굴도 예쁘시죠 ㅋ

오우~~ 맛있겠어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좋은분들을 타고타고 오다가 여기까지왔는데 금손을 만나게 된것같아요:D
Kookmin님은 고등학교 졸업하자마자 이것저것 많이배우고 경험도 많이해서 이렇게 되신것같은데 자주 찾아와서 많이 배우고 갈게요^^

언제나 베이킹하시는 분들은 언제나 대단해 보여요 ㅠㅠ

예뻐요. 호박 타르트
정성껏 만들고
예쁘게 포장해서
받으시는 분
마음 먼저 읽으시겠어요.
좋은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651.16
ETH 2369.3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