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한 피규어... 바로 쓰레기통으로!

in #kr5 years ago (edited)

DSC07502 copy.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은 평화로운 주말을 맞아 데드라이징3 를 시작했습니다. 간만에 패드를 잡으니 적응이 좀 안되다가 이내 몰입...ㅋㅋ 데드라이징은 1,2 를 꽤 재밌게 플레이해서 가장 먼저 해보고 싶었던 게임이었는데 역시나 재밌네요. 캡콤 짱!!! 오늘 좀비를 좀 살육하다가 좀비급으로 쓰레기 같았던 생물피규어 시리즈를 하나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항상 조심한다고 하지만 가끔 이렇게 실패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번 건 정말 빅ㄸㅗ...이었네요.ㅋㅋ


line.JPG


立体カプセル百科事典 最大生物アマゾン編
입체캡슐 백과사전 - 아마존의 거대생물편


line.JPG

타카라토미아츠의 리얼 생물 시리즈인 입체캡슐 백과사전 - 거대 생물 아마존편입니다. 2015년 5월, 300엔 가샤폰 형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백과사전 시리즈는 원색도감으로 유명한 구 유진사가 타카라토미아츠에 합병되고 원색도감 시리즈의 맥을 잇고자 탄생한 시리즈 입니다.

입체캡슐백과사전과 이상한 동물 대백과 시리즈가 있는데요. 지금까지 나온 제품들의 퀄리티는 다들 평이 많이 안 좋았습니다. 지난 번 소개해 드렸던 전갈과 독거미(해골이 그려져있던 원형베이스가 있던)가 바로 이 시리즈였지요. 원색도감의 퀄을 기대했지만 마감이나 디테일이 현저히 떨어져 실망이 꽤 컸던 시리즈였습니다. 한마디로 원색도감의 명성에 먹칠을... T^T

암튼 카이요도와 NTC에 이어서 타카라토미아츠에서도 아주 오래간만에 생물시리즈가 나온다는 소식에 살짝 기대를 했었는데요... 결과는 대/실/망/ 사실 리뷰를 할까말까 하다가 저같은 피해자가 없길 바라는 마음에 간단하게 올려보기로 결정했습니다.

DSC04294.jpg
시크릿 없이 총 6종의 아마존 거대 생물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피라루크 / 카피 바라 / 앵무새 / 헤라클레스 장수풍뎅이 / 아마존 강 돌고래 / 아나콘다

구매전 포스터를 봤을때는 뭐 이 정도만 나와도 괜찮겠다 했습니다.
0立体カプセル百科事典 最大生物アマゾン編.jpg

일본에서 캡슐토이를 구매할때 보통은 부피때문에 캡슐을 제거하고 내용물만 보내주는데 특이하게도 캡슐이 동봉되어 도착했었는데요. 뭐 귀찮았나보다... 하고 개봉을 해보니 다 이유가 있었더군요.

캡슐을 이용해 디스플레이 할 수 있도록 기획했습니다.
DSC04295.jpg

하지만 누가 기획했는지 정말 한숨이... 보시다시피 캡슐의 구멍들이 모두 옆으로 치우쳐 있어서 똑바로 안정적인 디스플레이가 안되며 피규어 자체에도 돌기가 있어 캡슐없이 단독전시가 어렵습니다.
DSC04299.jpg

이런식으로 전시를...
DSC04302.jpg

피라루크는 꼬리파트랑 몸통이랑 도색이 달라서 연결이 어색하고 분홍 돌고래는 그냥 썩은 고기처럼 최악이고 아나콘다는 그냥 X덩어리 같고... 도색도 구리고 조형도 구리고 기획도 구리고... 다구립니다.


DSC04306.jpg

앵무새는 좀 기대를 했었는데 어쩌면 이렇게 그라데이션, 명암하나 없는지... 조형도 포스터처럼 반듯하게 서지 않고 비스듬하고 또 앞으로 기울어져 있습니다. 그냥 별도 베이스를 하나 넣어주지 왜 이런말도 안되는...

지난번 리뷰했던 앵무새들도 그리 잘 만든건 아니었지만 함께 비교해 보면 얼마나 단조로운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도 찍기 싫어서 초점이 막 나갔네요.ㅋㅋ
DSC05517.JPG

나무의 발톱이랑 몸통도 연결이 안되어 있고요.ㅋㅋ
DSC07504 copy.jpg


그나마 조형은 좋았지만 역시나 단조로운 도색의 카피바라입니다.
DSC04312.jpg
사진은 좀 잘 나온 것 같네요. 사진빨입니다. 여러분!!


헤라클레스도 어린이 완구수준.
DSC04319.jpg
자기도 부끄러운지 손발이 오그라 들고 있는 중!!!

DSC07502 copy.jpg


결국 헤라클레스, 앵무새, 카피바라만 남기고 나머지는 도저히 자신이 없어서 쓰레기통으로 직행했습니다.ㅎㅎ 일본 현지에서도 무지 욕을 먹었는지 이후로 리얼피규어는 소식은 쏙 들어갔네요.ㅋㅋ

이상입니다. 단체샷 따위 없습니다.
교훈 : 피규어는 꼭 실물을 확인하고 구입하자!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T^T 잘가렴...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이렇게 모은 피규어들을 다 어디다 보관하세요? 만만찮은 양일텐데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따로 보관하는 레이어로된 반투명 컨테이너들이 있습니다. 나중에 보관장식장 사진 한번 올려야겠네요.^^

오... 멋지겠어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올려주세요 기대 만빵^^
지역에 명소가 될 겁니다

ㅎㅎㅎ 볼수록 잼있네요

속은 좀 쓰리지만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오, 단호하시군요. 바로 쓰레기행!

네. 마음에 안들면 바로 처분입니다. 제가 좀 냉정해서...ㅋㅋ

Congratulations @kiwif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70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8000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Are you a DrugWars early adopter? Benvenuto in famiglia!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앵무새 색이 너무 이쁘네요 ㅎㅎ
좋은하루되세요~~

그라데이션 좀 넣어주면 볼만할 것 같은데 좀 아쉽습니다.

그래서....쓰레기 통으로 갔나요 ????^^:

네. 바로 버렸어요. 미련없이...ㅋㅋ

ㄷㄷㄷ 비쌀텐데 쓰레기통이라니..
정말 잘 확인하고 사야겠네요

개당 배송비까지 약 5천원 정도 한건데... 자리만 차지하고 그냥 버리는게 낫겠다 싶었네요.ㅎㅎ 네. 피규어는 제조사 사진과 실제품의 괴리를 잘 찾아내는게 관건입니다.ㅎㅎ

뜨아아아아아~앙~ㅠㅠ
그럼에도~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772.18
ETH 3032.0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