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khasatang이 TaTa1님의 글씨를 사다.

in #kr7 years ago (edited)

IMG_2274.JPG

안녕하세요. 킹비트 입니다. 최근 @tata1님의 활어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감사하게도 @bakhasatang 을 이쁘게 보셔서 좋은 이벤트 당첨자도 아닌데 글씨를 선물해 주셨습니다.


사탕댓글1.JPG

아들은 감사인사를 포스팅으로 대신 해습니다. 감사인사와 선물 자랑

그런데, 박하사탕이 실물의 글씨를 받고 싶었나봅니다.


사탕댓글.JPG

@tata1님이 아이에게 인생공부를 시키셨습니다. 사실 아이가 큰 돈에 겁먹을것 같았는데, 너무 갖고 싶다며 흥쾌히 자신의 돈 5만원을 지불하겠다는 겁니다. ㅎㅎㅎ

스티밋을 하면서 아들에게도 블로그 운영을 시킬때만 해도 만화를 꾸준히 그릴 동기를 주고 싶을 뿐이였습니다. 그런데 이곳에서 너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bakhasatang이 나중에 어떤 직업을 가져도 상관없습니다. 다만 사회의 따뜻한 시선을 배우고, 나중에 따뜻한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실력도 갖추어야 겠죠. ^^

자신의 돈을 직접 쓰는 모습을 담아 놓고 싶었습니다. @tata1님의 글 값은 오롯이 @bakhasatang 의 개인 돈으로 지불합니다. ^^

IMG_2153.JPG

IMG_20170909_204745-ANIMATION.gif

IMG_20170909_204646-ANIMATION.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하하하~ 이런 일이 있었군요^^ 사탕이 참 기특하네요! 멋진 아빠를 보고 배웠나봅니다! ^______^ 저도 풀봇해 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예뻐요 이 아이 > <
저금통 이름이 드림픽이네요♡
활어를 통해 꿈을 픽(pick)하는 사탕이가 되길 바라며,
저도 풀봇과 함께 포옹을 동봉합니다~~

진짜 한번 인천가야 겠어요. 그 포옹 받으려면요(물론 사탕이요 ㅎㅎㅎ) ^^ 감사합니다.

저도 응원의 의미에서 풀봇하고 갑니다 +_+

박하사탕군! 너무 멋집니다. 풀보팅을 심사임당님을 잘 모신 돼지저금통에게 바칩니다.

응원의 풀봇과 사탕군 팔로우 하고 갑니다!

ㅋㅋㅋ 이번에 경제관념 제대로 세울 기회였네요~ 아이 귀여워요 ㅎㅎ
Gif가 반복되니 돈이 계속 나오는 것 같아 뭔가 풍요로워지는 기분입니다 ^^

너무 보기 좋으네요! 아드님이 참 대견합니다. ㅎㅎ

타타님도 박하사탕군도 멋지십니다 ^^ ㅋㅋㅋ응원합니당

ㅎㅎ
응원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270.16
ETH 2600.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