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힘을 다하여 활어를 ~@romi님, @bakhasatang, @fur2002ks님께 dream!!!--the end--

in #kr7 years ago

@romi님은 자신에게 행복을 주고 싶었습니다. 누군들 아니겠어요?^^
하지만 진정 자신에게 행복을 선사하는 이는 드뭅니다.
이것도 선택이지요.
안네의 일기에서 안네가---독일군을 피해 침침한 지하실에서 아침을 시작하면서도 이런 다짐으로 하루를 시작하죠.
"난-오늘 하루-행복을 선택해! 정말이야!"

행복.jpg

幸행은 행운을 이야기할 때 언급했죠? 가다가 양을 만난겁니다. 잃어버린 양을...! 아! 다행이네요!
당신은 무엇을 잊었고....그것을 언제 다시 찾으시렵니까?
이 글자 幸을 보세요. 幸에는 行이 깃들어 있습니다. 체험을 두려워 말고 나아가세요.
그리고...당신이 아득히 잊었던 양을 만나세요.
福---복은 신(示)이 주는 것이며 풍요롭게 잘 먹는 것(口, 田)이 복입니다.
신에게 받고자 하면 주파수를 맞추세요!
당신 안에 신의 채널을 여세요. 방법은?
숨 쉬는겁니다. 깨어있는 숨.....안과 밖을 잇는 숨, 전체와 개체를 소통하는 숨, 나와 남을 잇는 숨...

제가 사랑하는 스티머를 오늘 고백할까요?
보통의 사랑이라면 주고받음의 사랑이라지만-이 존재에게는 그저 주어도 아깝지 않습니다.
그는 어린이죠. 즉 얼, 그 자체인 '얼인이'입니다. 그 얼의 캔버스에 아직 아무 것도 새겨지지않은...
@bakhasatang입니다.
음, 사실 이 아이는 활어를 신청하지 않았습니다. 활어이벤트가 있는지도 몰랐겠죠.
제가 아빠인 @kingbit님한테 물어보라그랬어요.
그랬더니 킹빗님 왈; 활어가 뭔지 설명하기가 어려울듯...
타타: 일단 물어만 보세요. 금방 대답이 나올테니.

대답이 왔습니다.

"잘한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잘한다-는 말은 사탕이에게 활어였던 겁니다. 멋지죠?
그래서 썼습니다. 그런데 오 마이 갓! 다음날 변심한거 있죠?

"사랑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한다.jpg

잘한다-는 평가고 사랑한다-는 존재죠. 여기 깊은 사유꺼리가 있네요.
사탕이에게 감사하며 이 글씨를 바칩니다.

자칭-홀로 사는 노인-독거노인을 아시나요? @fur2002ks님-^^
실제 연세는 중요치않죠. 가령 저는 나이가 솔찮이 들었습니다만 정신의 무늬는 12세 정도를 선택하고 있지요.ㅎㅎ
그 분은 노인을 선택한겁니다. 반지의 제왕에서 간달프와 같은 현자노인일지도 모르죠.
벗님들께 한 가지 질문을 드려볼까요?
당신이 선택할 수 있다면-몇세의 영혼으로 살고 싶은가요? (육체의 건강과는 무관)

독노께선 위력爲力-힘을 다하다-를 선택하셨습니다. 저도 힘을 다하여......활어이벤트의 마지막 작품을 썼습니다.

위력.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글을 뵈오니 제가 아직 익숙지 않은 새로운 세계에 계신듯 합니다.

저도 그 세상이 어떤지 조금 맛보아 가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여기서 익숙치 않은 많은 것을 만나는 재미에 살고있어요.^^

그러시군요....
저도 아직은 모르는게 많지만 다름속에서 새로운 것에 감동하며 살고 싶답니다.
많은 조언 부탁 드립니다.^^

스티미언님들에게 좋은 선물을 해주시는 타타님 ㅎㅎ 찬사를 보내 드립니다!
언제 시간되시면 저도......ㅎㅎ.... 부탁 드리면 무리겠죠?하하하.잘보고 갑니다

천팔로 이벤트가 다가오고 있겠죠?^^ 물론 그땐 활어가 아닌 다른 것을 생각중입니다만...활어를 요청하시려면 이제는 두 가지 길이 있습니다.
줌마네 제가 올리는 작품을 접수하시거나...아니면 제게 유료로 신청하시는 거죠. 가격은 비슷할겁니다.^^

네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타타님의 작품을 보노라면 힘찬 기운이 느껴집니다.
작품 하나하나에 기울이셨을 정성과 열정에 감탄할 분입니다.
타타님 스팀쳇에 메세지 남겨놓았습니다^^

줌마님~! 감응해주시니 고마워요. 재미난 일이 많아질 것 같네요 ^^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힘을 다해서 사랑하고 행복하겠습니다.^^

달팽이님의 사랑은 어떤 맛이 날까요?
자녀들에게 물어보면 알겠죠?ㅎ

우와~
정말 계속 보면서 감탄했는데.. 글씨 한 획 한 획에 느낌이 전해져 오네요.
작품 멋있어요!!

쭈욱 지켜보셨어요? 와우~! 고맙습니다. 마스터트리님!^^
다음에 님을 위한 시간도 상상해봅니다.

활어 전 작품을 다시 보았습니다.제 표현력의 한계가 아쉬울 정도로,작품 하나 하나가 아름답습니다.마치 책 한 권을 읽은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이렇게 멋진 선물을 주셔서 고맙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나중에 모아서 활어집을 만들어 보면 어떨지...? 댓글까지 포함해서 말이죠.ㅎ

와 너무 멋진 작품들을 만들어 주신 타타님을 정말 인정합니다!!!
아마 스팀잇 안이 아니었다면 이런 작품들을 볼수 있었을까 하는 마음이 듭니다!
그리고 예전에도 말씀드렸던 펀딩의 리워드로도 너무 진행해보고 싶구요!!!

그날의 이야길 애들하고도 해봤는데....아빠! 구체적으로 아빠의 어떤 것을 펀딩주체로 삼게? 라고 묻더라구요.
활어서예? 아님 이름서예? 아님 붓툰?
저도 그 부분이 아직 가닥이 안서네요.

그동안 멋진 작품 잘 감상했습니다.
하사해주신 활어 '꿈'도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 다시 붓툰 연재 기다리겠습니다.

네! 붓툰 크로키 어제 마쳤습니다. 이번 붓툰은 완전대박예감...
스스로 보다가 절로 눈물이...ㅠㅠ

타타님 덕분에 행복이 더 더 많이 풍성하게 찾아올 것만 같아요~~> _</

멋진 활어 그려주신 타타님 너무 고마워욤 >_ <!!!!!!

행복을 따따블로 확장해서 들어가도록 입력했으니 기대하삼!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23
ETH 2521.57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