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인사와 선물 자랑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사랑한다.jpg

안녕하세요. 박하사탕입니다. 오늘은 "만화실"대신 사랑한다가 들어왔죠. 왜냐하면 @tata1님에게 글 선물을 받았어요!!!
너무 기쁨니다. 글씨를 보고 전 엄청나게 감탄했어요. 어떻게 이렇게 글씨를 잘 쓸 수 있을까요? 글씨 하나 하나에 생명이 살아있는 것 같아요.

타타님,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타타님에게 무슨 선물을 하고 싶네요. 뭐가 좋을지 고민해 볼께요. ^^

그럼 이만~ 빠이 빠이~

Sort:  

축하한다.
평생 간직할 소중한 선물이구나.

네. 꼭 간직할 꺼예요

박하사탕군 이제야 팔로우했네요~
저는 타타님의 딸 마니라고 해요 ^ ^
아빠가 글씨쓰는 내내 정말 사랑이 뚝뚝 묻어나는 눈빛이었으니 이보다 더 한 활어는 없겠지요?♡

반갑습니다. @manizu 누나, 듣고 보니 그렇네요. 자주 소통해요.

요즘 많이 바쁜가 보구나.
감기 걸린 거 아닌지...?

네. 요즘 조금 바빴어요. 감기걸린건 아니예요. 걱정마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394.86
ETH 2618.8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