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유 @tipu 제대로 즐기기(입금,잔액확인,출금편) (루크스톡스찡의 'Having fun with tipu' 부분번역글입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kimseonghun입니다. 얼마전 번역해드린 팁유 찡...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제가 새로 시작한 일이 바쁜 탓에 다른 상세한 가이드들 다 번역을 못 해드렸습니다.


그런데 번역 고맙다는 댓글이 너무 많이 달려서...오히려 민망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tipu 처음 시작에 좀 필요해보이는 설명을 번역해야겠다 생각을 했고, 역시나 @leesunmoo님이 글을 추천해주셨습니다.


현재 시각 10시 1분. 완역하여 올리고 싶었으나 11시 15분 기차를 타야 하는 관계로, 필요한 부분만 번역하여 올립니다. 앞으로 tipu 공식계정에 올라오는 좋은 가이드들이나, 한국 스팀잇 분들이 영어라서 보기 힘들었던 포스팅들 문의 해주시면 시간 되는대로 번역하여 올리겠습니다.


제가 컴퓨터도 모르고 코인도 잘 모르고.. 트레이딩은 하지만 기술을 제대로 이해하고 하는 것도 아니고.. 스팀잇에 할 수 있는 기여가 별로 없습니다. 이거라도 좀 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넵. 그래서 여기, 팁유 사용기 입니다.


한반도 바깥에 사시는 루크스토크 라는 성님께서, 팁유의 사용기를 올려주셨습니다.


하이하이 여러분? 제가 3일 전250 스팀달러를 @tipu로 보내보았습니다. 일단 재밌고 쉬운 방법으로 다른 분들 글에 보상을 줄 방법 같았거든요. 보팅파워가 좀 적더라도요. 보통 저는 보팅파워를 80%정도로는 지키고 싶은데, 이래저래 보살하다보면 60%밑으로도 내려가곤 했습니다 ㅎㅎ.

그래서 혹시 여러분들 아직 팁유 모르신다면, 제가 쫌만 알려드립죠!



@tipu는 댓글에 tip! x 라고 쓰면, x만큼의 스팀달러를 저자에게 팁으로 줄 수 있는 재밌는 방법입니다! 일단 @tipu 에게 스팀달러를 보내야겠쥬??

보내는 방법은??
바로 지갑에서 트랜스퍼~

송금하실때 메세지로 몇가지 명령어를 전송할 수 있는데요, deposit이라고 보내면 입금이고, balance라고 보내면 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withdraw하고 보내시면 스팀달러를 다시 받을 수 있고요. 이땐 0.001만 보내시면 되요~



레알 좋은 기능이죠!?
여러분도 한번 사용해보세욥. 더 많은 설명이 필요하시면,

@tipu 가이드 3 , 내 계좌 확인하기, 팁 설정하기, tipu 다른 명령어들


확인 하시면 됩니당.

저는 @kimseonghun 이고, @lukestokes 씨의 글을 부분 번역 했습니다. 여러가지 루크스토크씨의 개인적인 이야기는 좀 뺐습니답. 선무님이 추천은 했으나,
번역이 미약한 관계로,
선무님께 비밀로 하고 포스팅 후다닥.. ㅋㅋ
여러분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전 잠시 부산에 다녀오겠습니다.

Sort:  

tip! 0.1

우와 이거 진짜 신기하네요 ㅎㅎ

감솨해요

헛 제가 다 못한 대답도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ㅠㅠ

좋은글감사합니다^^

ㅎㅎ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당~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리스팀할게요~~^^

감사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네 ~~ 감사합니다.^^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tip!

고맙습니다. 보팅!
티푸에 5$ 보내봤습니다.

감솨합니돠!

쉬운듯하면서 어렵네요 좀더 알아봐야겠어요

더 쉽게 설명 쓴 글 다음에 한번 더 옮기겠습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근데 팁유에 입금할 때 아무것도 안 쓰고 보내면 어떻게 되나요? ㅇ_ㅇ

그러면 자동입금이 도

자동입금 처리됩니다!

@kimseonghun 사용법 터득 중이네요. ㅋ 글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자꾸 바깥으로 다녀서 대답을 잘 못했네요 ㅠㅠ

Hi @kimseonghun!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woosungchoi!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Congratulations @kimseonghu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682.62
ETH 3447.75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