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 여행 10탄 ] 마사지 & 나나문투어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밋여러분 @kimarang입니다.


대문.jpg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

오전까지 비가와서 날씨가 꽤 쌀쌀했던 것 같아요

오늘은 코타키나발루 마지막 여행기인~

마사지받았던 이야기와 나나문투어에 대해서 이야기 할려고 해요.

나나문투어(반딧불)투어는 꼭 해야한다고 해서~

젤셀톤포인트에서 나나문투어도 예약을 했었어요

반딧불투어도 했는데 안타깝게도...

반딧불투어에서는 사진촬영을 할수 없어서 ㅠㅠ

카메라에는 못 담아온게 아쉽더라구요~~

91.jpg

먼저 마사지받았던 곳에 대해서 이야기 할려고 해요 ^^

다른곳 카톡으로 예약하고 가는 중이었는데,

급!! 저렴한 가격에 마사지 해주겠다면서 불쌍한 눈빛으로...ㅋㅋㅋ

제발 본인 마사지샾에 와달라는 요청으로 마음이 약해져서..

즉흥적으로 들어갔던 마사지샆이에요 ㅋㅋㅋ

120.jpg

발마사지 받으면서 바다와 선셋을 볼수 있는 멋진 뷰라면서

엄청 자랑하더라구요~~하핫...

94.jpg

90.jpg

95.jpg

발마사지도 받고 오일 마사지도 받았어요~!

음.... 전체적으로 평점은 5점 만점에 2.5점?ㅋㅋㅋ

정도 될 것 같더라구요 !

98.jpg

마사지를 검색도 충분히 하고~

예약을 하고 가야지 만족도가 높아질거라고 생각하면서..ㅋㅋ

여러군데를 찾아봤었어요~

원래 예약할려고 했던 곳은 오전인데도 예약이 꽉 차있어서..ㅠ

어렵다고 해서 못갔어요...ㅠㅠ

135.jpg

Tiya도 후기가 괜찮은 편이였어요~

우선, 이마고몰쇼핑을 하고 있었는데 바로 뒤쪽에 있어서~

Tiya로 결정하고 마사지를 받으러갔습니다.

99.jpg

항상 마사지끝난후에는 코타키나발루 전통 차인 사바티를 줬어요.

마사지 다 받고 따뜻한 차 먹으니~ 피로가 싹!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_<

107.jpg

105.jpg

이곳에서 발을 씻어주고 마사지를 받으러 갔어요~

오일마사지 + 스톤마사지를 섞어서 받았었는데!

스톤마사지할때는 돌이 너무 뜨거워서 ㅋㅋㅋ

소리를 살짝? 지를뻔했어요 ㅋㅋㅋ 생각보다 뜨겁게 주시더라구요~

여행의 피로가 싹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2.jpg

젤셀톤포인트에서 예약했던 나나문투어에 왔어요~

낮에는 맹글로브숲을 보트타고 구경했고,

그중간에 나나문비치를 갔어요~

지난 여행4탄 포스팅에 썼던 곳이에요.

그리고 저녁이 되면 반딧불투어를 했어요!

아쉽게도 반딧불투어는 사진촬영이 금지되어있어서...

포스팅에 못 올리는게 아쉬워요 ㅠㅠ

1.jpg

나나문투어를 마지막날에 하면 공항까지 픽업이 가능해서~

마지막여정에 많이 하시는것 같아요 ^^

11.jpg

3.jpg

얼굴넣어서 사진찍는 곳도 따로 있었어요.

4.jpg

6.jpg

7.jpg

맹글로브숲 가기전에 간단한 빵과 커피를 먹었어요.

은근히 맛있더라구요 ㅋㅋ 허거지겁 먹었습니다!

10.jpg

9.jpg

8.jpg

5.jpg

16.jpg

타고 나갈 배가 도착했어요!

왼쪽에 앉으면 좋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어느쪽이든 괜찮았던것 같아요 ㅋㅋ

19.jpg

21.jpg

하늘위를 올려다 봤는데~ 파란하늘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60.jpg

29.jpg

28.jpg

150.jpg

야생원숭이 보이시나요? ㅋㅋ

블로그를 보면 야생 원숭이들을 많이 보셨다고 하시던데~

제가 갔을때는 야생원숭이는 많이 못봤던 것 같아요!

뜨거울때는 밖에 잘 안나온다는 소리도 있더라구요~

160.jpg

39.jpg

제가 타고 있던 보트말고도~

여러대의 보트가 많았어요!

13.jpg

14.jpg

37.jpg

어느덧 해가 조금씩 지고 있는 하늘도 너무 멋졌어요~

저녁이 되고 주변이 깜깜할때 반딧불투어를 나가게 되서~

보이는건 반딧불이 깜박깜박하는게 보이고~ 주변이 고요해요!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 같았어요~

큰 나무에 작은 전등을 매달아 놓은 것처럼~ 반딧불들이 날아다니더라구요~

보트 운전해주시는 분께서 약간 주황색?전등같은걸로~

반딧불을 불러? 주시는것 같았어요! 그러면 그 주위로 반딧불이~

모여들고 손으로도 잡아봤어요~ 히힛

손안에서 밝게 빛나고 있더라구요~ 신기했어요 ^^

180.jpg


이제 코타키나발루 여행기가 끝이난 것 같아요 :) 헤헷

여행다녀온지도 벌써... 시간이 꽤 지나간 것 같아요.

시간은 너무 빨리 가요....ㅋㅋ

오늘도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그래도 내일은 목요일, 금요일 주말이 빨리 올 것 같은 느낌이에요 >_<

잼있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follow me!

Sort:  

저 원숭이가 말레이시아 여행 홍보 광고때 나오는 그 코 긴 원숭이인가 보내요. ㅎㅎ
사진을 못찍어서 아쉬우셨겠지만... 오히려 그러기에 반딧불 관광을 더 온전히 즐기셨지 않았을까 싶네요. (사진 신경쓰면 은근히 구경 제대로 못하잖아요. ㅎ)

말레이시아 여행 홍보 광고때 원숭이가 나오는군용 !!^^
근데..야생 원숭이 많이 못봐서 아쉬웠어요~ㅠㅠ
아기 원숭이도 봤었는데~ 조그만해서 엄청 귀엽더라구용 ㅋㅋ
맞아요~~ !! ㅋㅋ 사진 못찍어서 너무 아쉽긴했지만... ㅠㅠ
직접~눈으로 더 호강하면서~~
반딧불 관광을 온전히 즐기고 온 것 같아용 ㅋㅋㅋ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해요~ >_<
오늘도 즐거운 오후 되세용~ ^^ㅎㅎㅎ

좋은글 잘봤습니다.
저곳처럼 마사지방이 빛이 들어오면 좋더라구요. 밀폐된곳이 대부분이니..
내일은 목요일!! 곧 주말이네요. 힘내용!

처음에 갔던 곳은 창문이 크게 있더라구용~ ㅋㅋ
그래서 밖에서 흥정할때~ 바다가 보이는 멋진 뷰라면서...
자랑했던것 같아요 ㅋㅋ
이번주는 하루 쉬었더니~ 벌써 목요일이라서 넘 좋아요! >_<ㅎㅎ
방문도 해주시고~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드려요~
@catcha님도 힘내시구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ㅎㅎ

반딧불 투어 사진 없는게 너무너무 아쉽네요!! ㅠ,ㅜ
몰래 찍어오시지...ㅋㅋㅋㅋㅋㅋ

넵 ㅠㅠ 반딧불 투어 사진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용 ㅋㅋㅋㅋ
저도 몰래찍을까... 잠깐? 생각했는데 주변이 너무 깜깜해서
바로 티가 나겠더라구용 ㅋㅋㅋㅋ
또,사진찍으면 반딧불이 도망간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보트 운전해주시는 분이 장난기가 엄청많으셔서~
보트이리저리 흔들고 나무들 흔들어서 물에 빠지는줄 알았어용 ㅋㅋ
@girina79님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목요일,금요일만 지나면 주말이네요~~조금만 힘내세요 >_<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용~ ^.^&

저도 방콕 갔을때 반딧불 투어 했었는데 정말 황홀했어요!!!!! 동화 속 주인공이 된 기분이었어요!
아랑님 포스팅 보니까 따뜻한 나라에 가서 마사지 받고 싶네요ㅠㅠ
급 추워졌어요......감기 조심하세요^-^

와우~~ 키키님 ^^ 방콕 갔을때 반딧불 투어하셨군용~~
정말 동화속 주인공 된 느낌이더라구용 ㅋㅋ 헤헷
동남아 가서받는 마사지는 너무 좋은 것 같아용 ^^
맞아요~날씨는...갑자기 왜이렇게 추워졌을까요...ㅋㅋㅋ 흑흑
어제 오늘도 날씨가 흐리고 쌀쌀하네용 ~ ㅠㅠ
그래도 벌써 목요일이라서 너무 좋아요! ㅋㅋ
조금만더 힘내세요~ > ,<ㅎㅎ
키키님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_^ㅎㅎㅎ

반딧불투어 한번 해보고 싶네요!~ 정말 꼭 동화속에 있는 기분일것 같아요!!~
여행기 작성하시느라 그간 고생 많으셨어요~ 아랑님~~ ^^
날씨가 갑자기 너무 추워졌어요!!~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넵~^^ 로사리아님 반딧불투어 좋았어요~
동화속에 있는 기분이더라구요~ 으히힛~~
껌껌한 숲을 보트타고 다니는 느낌도 너무 잼있었던 것 같아용 ㅋㅋ
시간이 조금 지나면 보트로 한두마리씩 반딧불이가 오면~
손으로 잡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하더라구용~ㅋㅋ
여행기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해요~^^ 헤헷
정말...날씨가 급 너무 추워졌어요 ㅠㅠ 흑흑..
우리 로사리아님도 늘 감기조심하세요~>_<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용~ ^ ,^ㅎㅎ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
여행 즐거워 보이네요. 특히 마사지가 부럽습니다. 요즘 어깨가 왜이리 뭉치는지.. ㅎㅎ

안녕하세요 @busisi님 ~^^
여행 즐겁게 잘 다녀왔어용 ㅋㅋ
그죵~!! 여기저기 뭉친데 있을때,
정말 마사지는 너무 좋은 것 같아용 ㅋㅋ
저도 어깨가 잘 뭉치더라구요..ㅠㅠ 흐흑
날씨가 좀 쌀쌀해요..이런날씨에 감기 조심하세요 :)
방문도 해주시고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해용~~^.^&

저도 맛사지받아보고싶네요~ 반딧불투어 사진을 못봐서 아쉽네요..멋진 여행글 잘 읽고 갑니다!!

넵 ~ 마사지 너무 좋았어용 ㅋㅋ
어깨가 많이 뭉치고 했었는데~ 시원하더라구요~ㅋㅋ
반딧불투어 사진이 없어서 아쉬웠어요..ㅠㅠ
정말 주변에 깜깜한데~ 반딧불이 하나둘씩 나타나면서~
나무주위에서 깜박였는데! 트리같았어요~ >_<ㅎㅎ
또, 껌껌한 숲을 보트타고 구경했던 것도~
잼있는 추억이 됬어요~ 헤헷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해요~^.^ㅎㅎㅎ

오 반딧불 투어에서는 사진 촬영이 안되는군요! 다음달 코타 여행을 앞두고 아랑님 포스팅 유심히 잘 보고 있답니다 ;)

넵넵~!! 저도 촬영이 될줄 알았는데~
사진을 찍으면 반딧불이 도망간다고 하더라구용~ ㅠㅠ
아쉬웠지만~ 눈호강하면서 반딧불 잘 구경하고 왔어요~ ㅋㅋ
@honeythegreat님 다음달 코타다녀오신 후기도 너무 기대되요~> ,<ㅎㅎㅎ
포스팅 유심히 봐주시고~ 넘넘 감사해요~^^ 으히힛~~
날씨가 너무 추워졌어요...ㅠㅠ
따뜻하고 편안한 저녁 되세용~^^ㅎㅎㅎ

와 야자수도 많고 이국적인 풍경이네요 ㅎㅎ

마사지받고 누우면 낮잠 솔솔 올 것 같아요 ㅋㅋㅋㅋ

마사지샾에서 찍었는데~ 야자수 많은 곳이여서~
정말 이국적으로 나왔더라구용 ㅋㅋ
맞아요! 피로 쌓였을때 마사지 받으면~~
정말 잠이 솔솔오고 좋은 것 같아요 ~히힛!
잠이 솔솔 오다가 스톤마사지 받을때
뜨거워서 놀래서 깨고 그랬던거 같아용 ㅋㅋ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해요~~^^ㅎㅎ

와.. 코타키나발루 저 정말 여행 가보고 싶었는데 거기를 못가고 결혼을 하구 말았네요 ㅜㅜ @kimarang님 여행후기 들으니 나중에 남편이랑 꼭 놀러가보고 싶네요 ㅎㅎ 저는 얼마전 태국에 놀러갔었는데 그때 태국마사지를 실컷 받고 온 기억이 있네용 ㅎㅎㅎ 스톤마사지 별로일줄 알았는데 은근히 피로가 풀리더라구요 정말 ㅎㅎㅎㅎ

인디구님 다음에 코타키나발루 다녀오시면~
너무 좋으실 것 같아요~~^^
맞아요~ 스톤마사지 너무 좋았어요 >_<ㅎㅎ
근데 생각보다 뜨거워서 처음에 받을때 순간적으로~
놀랐던 것 같아요 ㅋㅋㅋ
마사지 받으면 피로 풀리고 너무 좋더라구용~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해요~^ .^ 히힛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515.17
ETH 2501.35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