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타키나발루 여행 10탄 ] 마사지 & 나나문투어

in #kr7 years ago

와.. 코타키나발루 저 정말 여행 가보고 싶었는데 거기를 못가고 결혼을 하구 말았네요 ㅜㅜ @kimarang님 여행후기 들으니 나중에 남편이랑 꼭 놀러가보고 싶네요 ㅎㅎ 저는 얼마전 태국에 놀러갔었는데 그때 태국마사지를 실컷 받고 온 기억이 있네용 ㅎㅎㅎ 스톤마사지 별로일줄 알았는데 은근히 피로가 풀리더라구요 정말 ㅎㅎㅎㅎ

Sort:  

인디구님 다음에 코타키나발루 다녀오시면~
너무 좋으실 것 같아요~~^^
맞아요~ 스톤마사지 너무 좋았어요 >_<ㅎㅎ
근데 생각보다 뜨거워서 처음에 받을때 순간적으로~
놀랐던 것 같아요 ㅋㅋㅋ
마사지 받으면 피로 풀리고 너무 좋더라구용~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해요~^ .^ 히힛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257.58
ETH 2345.3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