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타키나발루 여행 10탄 ] 마사지 & 나나문투어

in #kr7 years ago

반딧불투어 한번 해보고 싶네요!~ 정말 꼭 동화속에 있는 기분일것 같아요!!~
여행기 작성하시느라 그간 고생 많으셨어요~ 아랑님~~ ^^
날씨가 갑자기 너무 추워졌어요!!~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ort:  

넵~^^ 로사리아님 반딧불투어 좋았어요~
동화속에 있는 기분이더라구요~ 으히힛~~
껌껌한 숲을 보트타고 다니는 느낌도 너무 잼있었던 것 같아용 ㅋㅋ
시간이 조금 지나면 보트로 한두마리씩 반딧불이가 오면~
손으로 잡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하더라구용~ㅋㅋ
여행기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해요~^^ 헤헷
정말...날씨가 급 너무 추워졌어요 ㅠㅠ 흑흑..
우리 로사리아님도 늘 감기조심하세요~>_<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용~ ^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5825.83
ETH 2516.08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