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타키나발루 여행 10탄 ] 마사지 & 나나문투어

in #kr7 years ago

저 원숭이가 말레이시아 여행 홍보 광고때 나오는 그 코 긴 원숭이인가 보내요. ㅎㅎ
사진을 못찍어서 아쉬우셨겠지만... 오히려 그러기에 반딧불 관광을 더 온전히 즐기셨지 않았을까 싶네요. (사진 신경쓰면 은근히 구경 제대로 못하잖아요. ㅎ)

Sort:  

말레이시아 여행 홍보 광고때 원숭이가 나오는군용 !!^^
근데..야생 원숭이 많이 못봐서 아쉬웠어요~ㅠㅠ
아기 원숭이도 봤었는데~ 조그만해서 엄청 귀엽더라구용 ㅋㅋ
맞아요~~ !! ㅋㅋ 사진 못찍어서 너무 아쉽긴했지만... ㅠㅠ
직접~눈으로 더 호강하면서~~
반딧불 관광을 온전히 즐기고 온 것 같아용 ㅋㅋㅋ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해요~ >_<
오늘도 즐거운 오후 되세용~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125.76
ETH 2526.68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