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타키나발루 여행 10탄 ] 마사지 & 나나문투어

in #kr7 years ago

저도 방콕 갔을때 반딧불 투어 했었는데 정말 황홀했어요!!!!! 동화 속 주인공이 된 기분이었어요!
아랑님 포스팅 보니까 따뜻한 나라에 가서 마사지 받고 싶네요ㅠㅠ
급 추워졌어요......감기 조심하세요^-^

Sort:  

와우~~ 키키님 ^^ 방콕 갔을때 반딧불 투어하셨군용~~
정말 동화속 주인공 된 느낌이더라구용 ㅋㅋ 헤헷
동남아 가서받는 마사지는 너무 좋은 것 같아용 ^^
맞아요~날씨는...갑자기 왜이렇게 추워졌을까요...ㅋㅋㅋ 흑흑
어제 오늘도 날씨가 흐리고 쌀쌀하네용 ~ ㅠㅠ
그래도 벌써 목요일이라서 너무 좋아요! ㅋㅋ
조금만더 힘내세요~ > ,<ㅎㅎ
키키님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_^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5825.83
ETH 2516.08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