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le's Dreams Come True 1]카일의 한끼줍쇼 4탄, 이번엔 서울이다! 홍대입구역!

in #kr7 years ago

Fotor_151438586202547.jpg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카일의 Dreams Come True 1, 찾아가는 밋업 서비스, 카일의 한끼줍쇼! 드디어 서울입니다.
서울은 지역이 너무 광범위하고 맛나뵐 분도 많을 듯 하여, 지하철역 단위로 한번 가 보겠습니다.
(물론 모든 역을 다 돌순 없겠지만요!)

카일의 한끼줍쇼 4탄, 홍대입구역 편

  • 일 시 : 2017년 12월 30일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 반까지!

  • 장 소 : 홍대입구역 반경 1km (의미없는 숫자입니다~^^)

  • 참가 대상 : 홍대입구역 주변에 거주하시면서 카일이라는 사람이 궁금하거나, 밥 한끼 사줄 의향이 있으신 분!

  • 참가 보상 : 언제나 그랬듯 제가 드릴 건 보팅 뿐! 제가 처음 시작했을 때 대비 제 보팅파워 조정으로 보상도 조정했습니다.
    한끼줍쇼 진행 후, 참가자 포스팅에 찾아가 1회 풀보팅!

(* 그 외, 부수적인 것들은 설명 안드려도 아시겠죵?)
(** 굳이 구구절절 보상에 대해 설명드리는 건, 어쨌든 밥 한끼 얻어먹는 입장에서 맘 좀 편하자고 그렇습니다. 초면에 한끼줍쇼하는 입장이 맘 편하진 않잖아요~헤헷!)

  • 신청 마감 : 12월 29일 자정까지이나 손 들어 주시는 분이 한 분 있으면 바로 마감됩니다.

  • 특이 사항 : 카일이 낯을 가리기 때문에 또 다른 스티미언 한분이 동행합니다. (2인분입니다.)
    한끼줍쇼는 1회 1인을 기준으로 합니다. 단, 가족, 연인 관계에 있는 스티미언분은 동행 가능합니다.
    (일반 밋업과 차별을 두고자 함이니 양해 바랍니다. .^^.)


홍대입구역 주변 거주 스티미언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카일의 한끼줍쇼 진행 중!

1탄 전주편 (실패)
https://steemit.com/kr/@khaiyoui/5-1

2탄 안산편 (@isaaclab님 참가)
https://steemit.com/kr/@khaiyoui/kyle-s-dream-comes-true-1-2-isaaclab

3탄 창원편 (@yibt5227님 참가)
https://steemit.com/kr/@khaiyoui/kyle-s-dreams-come-true-1-3-yibt5227

4탄 서울, 홍대입구역편은?


전국을 돌고, 해외 스티미언과 만나는 그날까지 카일의 한끼줍쇼는 계속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홍보 부탁드려요~!!!

LiveMessage_2017-12-07-22-29-00.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하~ 식사 한끼 사드리면, 풀보팅 해주시는 조건이었군요.

ㅎㅎㅎ 네네~ 밥값 대신 풀보팅으로 보답을...
시간 내서 만나주시는게 고맙고, 또 온라인과 다르게 오프에서 새롭게 스티미언분들과 소통할 수 있을 것 같아서요~^^

홍대 입구역 자주가는데 저도 한번가서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홍대입구역 주변에서 한끼사주실 분 찾는 이벤트입니다~^^

홍대근처 사는데 아쉽네용ㅠㅠ

네네 아쉽습니다 ㅜㅜ

미인과 식사라니 ^^

이런 과찬을 하시면 제가 몸둘 바를 모릅니다ㅜㅜ

미남은 미인을 알아보죠 하하^^

인천도 오세욘! ㅇㅁㅇ

인천!!! 리스트 올려 놓겠습니다~^^♡

오예ㅇㅁㅇ! 신나요~!

이거 ㅋㅋㅋ 진짜 재밌는 기획이네요 ㅎㅎ얼른 강원도 쪽도 오시길!!

ㅎㅎㅎ 감사합니다~~ 강원도~~~좋지요!!!
정확히 어느 시?ㅋㅋ 찍어주시면 달려갑니다욧!

추천시입니다 ㅎㅎ

이런게 있다니 신가하네요

ㅎㅎ 제가 스티미언을 뵙고싶어서 직접 달려가게 되었네요~^^

와 재미있는 기획이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직접 만나 소통하고자 하는 바램을 담아~^^

와 대박 ☆☆☆☆이번에도 꼭 성공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704.41
ETH 3487.40
USDT 1.00
SBD 2.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