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le's Dream Comes True 1]카일의 한끼줍쇼 2탄, 안산편! @isaaclab님 만나고 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Fotor_151265045249292.jpg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카일의 한끼줍쇼 1탄, 전주편의 실패 경험을 딛고, 2탄 안산편 드디어 성공했습니다.

안산 중앙동에서 보자던 @isaaclab님 10분 정도 늦는다고 친절하게 연락을 주시네요.
이제와 말하지만 너무 미안하지 않으셔도 되요.
실은 저희도 5분 정도 늦었답니다.
기다리는 동안 만남의 장소 다이소옆에 위치한 Haribo가게에서 제가 좋아하는 Sweets도 몇개 엎어 오고 알찬 시간이였어요.

sweets계산을 하고 있는데 오셨다는 아이작님,
하리보 안으로 들어오시는 손님인 줄 알았는데, 절 보고 먼저 인사를 하시더군요.

하하하;;;
첫 인상은~^^;;;
직접 만나 보시면 압니다~하핫!!!!

반갑게 악수를 나누고 생각하신 가게로 향하는 짧은 길!
저희는 각자 소개보다는 어제 만났다 헤어진 친구마냥 바로 코인 얘기를 시작했더랬죠.

허허허…
가게에서 주문을 해야 하는데도 지금 좋은 스팀잇의 분위기마냥 업 되서 마냥 코인얘기만 줄줄줄!

정신 차리고 메뉴를 주문, 다시 코인 얘기 줄줄줄~!!!

그러다 문득 정신차리고,
본명, 나이, 직업, 코인 & 스팀잇 시작한 시기 등등, 각자 자기 소개를 했더랬죠.

맛난 음식을 맛나게 먹으면서도 코인과 스팀잇 얘기 줄줄줄~!!!

저와 동행하신 또 다른 스티미언과 아이작님은 코인 얘기를 열심히~
저는 직접 코인투자를 하지 않아, 솔직히 얘기의 반은 못 알아 듣겠더라고요.

그리고 또 다시 스팀잇 얘기로…
저와 동행하신 분은 잠시 스팀잇 활동을 못 하고 있는 관계로 또 살짝 얘기 빠지시고~!!!

어쨌든, 한시간 반만이라고 예고를 했었는데, 저희의 수다는 2시간여 가량을 이어졌네요.
전혀 어색해하지 않고, 이런 저런 얘기를 해주신 아이작님 덕분에 두번째이지만, 실제로는 첫번째 카일의 한끼줍쇼 2탄 안산편은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가는 길에 따뜻하게 마시라고 커피까지 챙겨 주시는 센스쟁이, 아이작님!!!

기념샷 하나 남기려 했으나, 워낙 부끄럼이 많으셔서 스팀잇으로 인증샷만 찍었네요.

Fotor_151281006168838.jpg

@isaaclab님, 귀한 주말에 시간 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덕분에 정말 맛있는 한끼 먹었습니다.

약속한대로 오늘부터 3일동안 1일 1포스팅 풀봇 들어갑니다. 에헤~^^
(스팀가치가 올라가서 밥 얻어먹은게 죄송스럽지 않아 아주 기분 좋습니다~^^)

무튼 예상대로 너무나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일전에 핸드폰케이스 나눔하러 갔을 때 잠시 뵈었던 아마군님도, 갑자기 생긴 회의만 아니었다면 더 좋은 시간을 보냈을 텐데.
다음엔 아마군님을 만나러…아..아니…서울 지역도 구나 동으로 나뉘어서 한번 찾아가 볼까 합니다.

카일의 한끼줍쇼 2탄, 안산편의 성공의 영광을 @isaaclab님에게 돌리며, 동행해 주신 CG님께도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그럼 카일의 한끼줍쇼 3탄~ 어디로 갈지~ 기대해 주세요~!!!

LiveMessage_2017-12-09-02-18-14.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ㅎㅎㅎㅎㅎ 스티미언 분들을 만나면 역시 스팀잇 얘기와 코인 얘기가 주를 이루는 것 같아요ㅎㅎㅎㅎ

한끼줍쇼, 꼭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ㅋㅋㅋㅋ즐거운 시간 되셨겠네요
너무너무 재밌는 기획 응원해요!
목포도 오시나욬ㅋㅋㅋㅋㅋ

역시 즐거운 시간이 였군요
코인이야기는 잘 모르는 제겐 신세계 같아서 푹 빠지죠~
다음 행선지가 궁금해지네요

앗 1회 예고 포스팅만 보고 결과를 못봤다 했더니 1회는 실패였군요..!
2회차에서 성공을 축하드립니다.ㅋㅋ 신기하고 재밌네요!ㅋㅋ

ㅋㅋㅋ 카인님 재미있는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용 ㅋㅋ
앞으로도 쭉 기대해 봅니다 ㅎㅎ

밋업 하셨군요.^_^ 즐거운 밋업 되신 것 같습니다.ㅎ
요즘 스팀달러의 업으로 스팀잇의 분위기도 업, 밋업도 업이네요.^^

잘 만나고 오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스티미언 만나면 만나자마자 코인 얘기로 시간가는 줄 모르게 되는 게 정석인가봅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런가 바요~^^ 즐겁고 알찬(?) 시간 보내고 왔어요~^^

만나면 반갑다고 코인 얘기~. ㅎㅎㅎ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 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03.49
ETH 3502.34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