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의 일상#767]말레이시아 두번째 응급실행

in #krlast year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작년 말레이시아 파견 초기에 몸이 안 좋아서 응급실을 온 적이 있는데 오늘은 동료를 데리고 응급실에 왔습니다.
구토와 몸 경련이 심하다고 해서 뇌에 문제 있을까봐 빨리 병원으로 오려고 했죠.
근데 움직이면 몸에 경련이 온다고 해서 결국 엠뷸런스까지 불렀는데, 엘베가 작아서 침대 이동 불가.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 상태가 좀 나아져서 걸어서 엠뷸런스 탑승하고 병원에 도착했습니다.

IMG_4477.jpeg

피검사를 하고 수액을 맞고 검사 결과를 기다렸죠.
당연하게(?) 알콜지수가 높고, 근데 이건 문제가 안되고요.
탈수 증상이 심해서 수액을 계속 맞아야해서 입원을 해야 한답니다.
탈수 상태가 높으면 신장 여과 기능이 떨어져서 그대로 두면 안된다고 합니다.
또 한가지 수치를 더 보기 위해 추가 피검사를 맡겨 놓고 내과쪽에 입원 가능한지 확인 기다리는 중이에요.

이 또한 좋은 경험이 되겠지요. 허허허.
어쨌든 큰 문제가 아니어서 너무나 다행입니다.
국내에서도 마찬가지지만 해외에서 어디 아프면 여러모로 곤란하니까요.

이렇게 화창한 토요일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Sort:  

이국 땅에선 무조건 건강하시길... 아프니까
서럽더라고요.

앗, @khaiyoui님! 안녕하세요! 말레이시아 파견 생활 중에 응급실이라니, 정말 놀랐습니다! 동료분을 챙기시는 따뜻한 마음에 먼저 감동했어요. 엘리베이터 때문에 엠뷸런스 이동이 안됐다니, 해외 생활의 예상치 못한 어려움이 느껴지네요. 😂

알콜 지수가 높다는 결과는... 🤫🤫🤫 유머러스하게 넘기시는 모습에 저도 모르게 웃음이 났습니다. 탈수 증세로 입원하신다니 걱정되지만, 큰 문제가 아니라니 정말 다행이에요.

해외에서 아플 때의 막막함, 정말 공감합니다. "이 또한 좋은 경험이 되겠지요"라는 긍정적인 마인드가 멋지세요! 👍 얼른 쾌차하시고, 남은 말레이시아 생활도 건강하게 보내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재미있는 이야기 공유해주셔서 감사해요!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많이 놀라셨겠어요...
동료분께서 별일 없이 잘 회복하여 퇴원하길 바라겠습니다.

ㄷㄷ.. 동료분의 쾌유를 기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4291.85
ETH 1731.43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