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일의 일상#767]말레이시아 두번째 응급실행View the full contextyoghurty (74)in #kr • last year 많이 놀라셨겠어요... 동료분께서 별일 없이 잘 회복하여 퇴원하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