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의 일상#541]파파야 나무

in #krlast month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우리 나라 도로가에서 은행나무를 많이 보듯(일단 과수 나무니까용~)
여기선 야자수, 파파야를 많이 보내요.

이 나라도 길 가에 있는 거라고 아무나 막 먹진 않겠죠?
그렇다고 길가에 널린 걸 안 먹는다니 아깝기도 하고요.
어쨌든 주렁주렁 달린 파파야를 보니 신기하기도 하고, 빨리 익기를 괜시리 바래보네요.
제가 먹을 것도 아닌데~ ㅎㅎ

IMG_4276.jpeg

요것은 과수원에서 자라고 있는 파파야라 그런지 더 토실하고 큽니당~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khaiyoui,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요즘 날씨 같아서는 우리 나라에서도 잘 자랄 듯 하네요.^^

먹고 싶어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884.60
ETH 2504.97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