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1억에 도전하는 야구 이벤트(2)] 3월16일 13시 시범경기에서 나의 선수픽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ydon 입니다~

내가 선택하는 야구 선수가 안타를 치면 1억을 주는~

"비더레전드"라는 이벤트를~
"스팀잇"에서 여러분들과 함께 "도즈언" 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14콤보"상금 1억"까지 36콤보가 남았고~
제가 상금 "1억"에 당첨되면~
절반인 "5천만원"은~
#kr-bethele 태그를 한 번이라도 사용한 적이 있는 분들에게~
1/N로 분배됩니다~

☞ 비더레 이벤트 안내문

^^
그리고 3월 14일 진행되었던 시범 경기에서~

"안타를 제일 많이 칠 것 같은 선수?"

이벤트에서는 참여를 딱, 한 분 해주셨는데~

☞ 오늘의 "최다안타" 선수 맞추기 이벤트

선택하신 선수가 오늘 경기에 출전하지 않아~
3월 14일 경기"최다안타" 이벤트 당첨자
나오지 않고 이월되었습니다~
이월된 상금은 이번 이벤트로 얹어 가겠습니다~
(상금 : 저자 보상의 100%)

3월 16일 진행되는 시범 경기최다 안타주인공
선택해 주세요~ 경기 시작 10분전까지 보팅후
선수 소속팀선수명을 적으시면 자동 참여됩니다~
예) 넥센 - 박병호 (한 명만 찍어주세요~/집계時 안타1점, 홈런2점)

그리고 아직 참여해주시는 분들이 적어서~
활성화되기전까지는 이틀에 한번 이벤트를 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이벤트참여자가 많아야 재밌는데 아쉽습니다~
뭐~ 곧 많아지겠죠~

@keydon 의 추천 선수픽~

  • 첫번째 "추천 선수픽"으로
    KT 위즈"윤석민" 선수를 추천하겠습니다~

요새 KT 위즈중심타선이 미쳤습니다~
"황재균" 선수영입으로 수비 부담이 없어진~
현재 타점 1위 "윤석민 선수"불방망이를 기대합니다~

  • 두번째 "추천 선수픽"으로
    넥센 히어로즈"박병호" 선수를 추천하겠습니다~

현재 시범경기 홈런 1위를 달리고 있는 "박병호" 선수
방망이는 쉽게 식지 않을 것 입니다~

  • 세번째 "추천 선수픽"으로
    LG 트윈스"가르시아" 선수를 추천하겠습니다~
    오늘 경기에서 "결승 홈런"을 때린 "가르시아" 선수의
    질주를 다시 기대해봅니다~

PS)

스티미언들의 프로야구 응원팀을 매일 업데이트하고 있으니~
본 인의 프로야구 응원팀을 아래의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스팀잇에서의 프로야구 컨텐츠 활성화를 위한 포스팅입니다~

스티미언들의 프로야구 응원팀 정리

^^
또한, 제가 현재 진행중인 "내가 야구에 푹 빠지게 된 이유"라는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내가 야구에 푹 빠지게 된 이유"

^^
고맙습니다~

Sort:  

KIA팀을 응원하긴하지만 KIA가 백업맨 성장을 위해 교체를 많이해서 시범경기 최다안타는 안될꺼같고요 ㅎ
두산 - 박건우
하겠습니다.
작년 한국시리즈때 제일 두려워했던 타자죠 ㅎㅎ

두산-박건우 접수하겠습니다~

보팅하구 가용~^^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226.54
ETH 2603.16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