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1억에 도전하는 야구 이벤트(1)] 3월14일 13시 시범경기에서 나의 선수픽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ydon 입니다~
죄송합니다!
어제 빌어먹을 대역폭 제한으로 이 안올라가서~
대망2018 프로야구 첫 시범경기부터~
결석하게 되었네요~
그래서 3월 14일 열리는 두 번째 시범 경기부터~
이벤트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안내 드렸듯이~

내가 선택하는 야구 선수가 안타를 치면 1억을 주는~

"비더레전드"라는 이벤트를~
스팀잇에셔 여러분들과 함께 "도즈언" 하고자 합니다~

  • 관련글 참조

☞ 비더레 이벤트 안내문

현재 비더레전드 어플에 들어가보니~
시범경기에서의 "콤보수"는 정식 카운트되지 않지만~
유저들 연습하라고 "선수 픽"은 가능하도록 해준다고 합니다~
참고로 저는 작년부터 누적되어 온 "콤보수"가 현재 14콤보 입니다~
앞으로 36콤보만 더 찍으면 상금 "1억 당첨"입니다~

☞ 비더레 이벤트 안내문

앞서 안내문에서 말씀드렸듯이~
제가 상금 "1억"에 당첨되면~
절반인 "5천만원"은~
#bethele 태그를 한 번이라도 사용한 적이 있는 분들에게~
1/N로 분배됩니다~

매일매일 현재의 "콤보수"를 여기 비더레 이벤트글에 공개할 것이구요~
"콤보수"를 여러분들에게 속이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kr-bethele 태그도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비더레 이벤트 안내문

또한, 비더레전드 이벤트에 저와 함께 직접 참여하시는 분들은~
여기 이벤트 글에서 저와 많은 야구를 좋아하시는 "스티미언"들에게~
직/간접적인 정보를 얻게 될 것입니다~
여기서 많은 소통을 하시면서 그날 그날~
확률 높은 "선수 픽"을 하신다면~
저보다 먼저 상금 "1억"에 당첨되실 수도 있으실 겁니다~

"단, 최종 선수 선택은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니~
이벤트 진행되면서~ 누구 누구 때문에 콤보 놓쳤다고~
책임 전가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어디까지나 "게임"이니까요~

☞ 비더레 이벤트 안내문

그리고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그날그날 안타를 가장 많이 칠 것 같은 선수를~
경기 시작 10분 전까지~댓글로 적어 주시면~
모든 경기가 끝난 후 집계해서~
그날 안타를 가장 많이 친 선수를 댓글로 적어주신 분에게~
이벤트 수익 스팀달러의 전부를~
몰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팅후 댓글로 선수소속과 선수명을 작성하면 참여 끝~

기한은 경기의 10분 전까지이고~
내일 경기는 13시 시작이므로~ 12시 50분까지~
양식은~ 동명이인도 있기 때문에~
선수를 모두 적어 주셔야 합니다~

예) 넥센 - 박병호

그리고 안타는 1점/ 홈런은 2점으로 집계합니다~

예)
넥센 - 서건창 4타수 3안타 - 3점
넥센 - 박병호 4타수 2안타(2홈런) - 4점

☞ 비더레 이벤트 안내문

그럼 3월 14일 프로야구 시범경기에서~
제가 생각하는 안타를 꼭 칠 것 같은 타자 3명을 추천해 볼까요?

시범경기에서는 선발 투수가 공개되지 않고~
"승패"는 크게 중요하지 않아서~
마운드라든지 타순컨디션 점검 차원으로~
운영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그래서 저는 첫번째 "선수픽"으로
    한화 이글스"이용규" 선수를 추천하겠습니다~

컨디션 점검 차원으로 운영되는 마운드에서~
용규 놀이하는 이용규 선수에게 굳이~
볼 카운트를 늘려가며 정면승부를 회피하지 않을겁니다~
그렇다면 이용규 선수가 충분히 투수를 공략할 수 있을꺼라 생각하구요~
이용규 선수는 작년에 FA도 미루면서 올해에는 뭔가 보여주지 않으면~
올해 좋은 계약을 맺기 힘든 상황이므로~
초반부터 페이스를 끌어올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 두번째 "선수픽"으로는
    KT 위즈의 "황재균" 선수를 추천하겠습니다~

황재균" 선수는 작년에 비교적 FA 계약을 빨리 했기때문에~
몸을 빨리 만들었다고 들었구요~
작년에 비싼 가격으로 FA 계약을 맺었기 때문에~
초반부터 뭔가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할 가능성이 큽니다~

  • 마지막 "선수픽"으로는
    넥센 히어로즈의 "서건창" 선수를 추천하겠습니다~

서건창 선수"200안타"를 친 2014년도 이후에~
주기상으로 올해 근접한 기록을 달성할 가능성이 큽니다~
올해에는 초반부터 타격 페이스가 올라올꺼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이정후"라는 또 한 명의 훌륭한 테이블 세터
있기 때문에 상대팀 투수들의 견제도 확실히 분산될 것입니다~

그럼,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3월 14일 안타를 가장 많이 칠 것 같은 선수
댓글로 달아주세요~

PS) 제가 현재 진행중인 "내가 야구에 푹 빠지게 된 이유"라는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내가 야구에 푹 빠지게 된 이유"

고맙습니다~

Sort:  

비더레전드 하는데, 잘 나가다가 꼭 일이 생겨서 빠진 경우가 생깁니다.

시범경기는 라인업도 보기 힘드니 패스 하고, 정규 시즌 들어가면 참가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두산 - 박건우
한화 - 정근우
KIA - 최형우
이렇게하는거 맞나요? ㅎㅎ

아뇨~ 한명만요~ ㅋㅋㅋ
제가 3명 추천한거는 참고용~

한명만이군요 ㅎㅎ
그럼 KIA - 최형우

아쉽습니다~
오늘 @mathetes 님~
혼자 참여하셔서~
경쟁자가 없어서~
최형우 선수가 안타 하나만 쳤어도~
당첨되시는건데~
안타깝게도~오늘 최형우 선수가~
출전을 하지 않았네요~
다음에 또 참여해 주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169.46
ETH 2597.1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