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더레 이벤트 안내문] kr-bethele의 태그 출시 및 비더레전드 이벤트 소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ydon 입니다~

제가 어제 "스팀잇 이벤트 정리글"을 올리면서~ 든 생각인데요~

스팀잇에서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 정리글

다른분들의 이벤트들을 정리하는 것도 좋지만 제 이벤트도 하나쯤은

있으면서 소개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나중에 제가 고래가 되면 시작하려고 꽁꽁 싸매둔 컨텐츠중의 하나를

아직 준비가 안되었지만 그냥 준비가 안됐으면 안된대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여러분! 야구 좋아하세요? 곧 야구 시즌이 찾아옵니다~

어느덧 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바람이 솔솔 불어오면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중의 하나인 프로야구 개막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여러분!! 내가 선택야구 선수안타를 치면 1억을 주는
이벤트가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거짓말 같죠? 백만원도 아니고 1억이나? 그렇게 큰 돈을 준다고?

사실입니다. 아시는분들은 이미 아시겠지만~ 벌써 2014년부터
4년째 이어오고 있는 전통있는 이벤트예요~
KBO 공식기록업체"스포츠투아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이구요~
저는 2016년도부터 참여했습니다~

어머~ 그 이벤트를 어떻게 참여해요? 나두~ 해볼래요~

아래의 "비더레전드" 어플과 "KBO STATS" 어플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무료회원가입"을 해주세요~

"KBO STATS" 어플은 "비더레전드" 어플과 연동되는 어플로~
"비더레전드 이벤트"의 각종 정보를 제공받는데 이용됩니다~

회원가입완료하셨다면~
아래 그림에서 오늘의 선택을 누르시고~
10개 구단 타자들중에~
오늘 안타를 칠 것 같은 선수를 한명 고르시면 됩니당~
(주의 : 경기가 있는 날 0시부터 첫 경기 시작 10분 전 까지 선택)
내가 선택한 타자가 안타를 쳤다면~
그날 경기가 끝나고 아래 그림 처럼~
MY 비더레전드"성공여부"가 표시되죠~

콤보"50회" 연속 달성하시면~
바로 여러분들이 1억원의 주인공이 되시는 겁니다~

그럼 이 이벤트로 실제 상금수령한 사람이 있나요?

예~ 있습니다~ 있구말구요~

처음 시작된 2014년도에는 이 이벤트상금 달성 콤보가~
"50콤보"가 아니라 "40콤보" 였습니다

야구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2014년도"
"넥센 히어로즈의 서건창" 선수가 엄청난 신기록
200안타를 기록한 역대급 "타고투저"시즌이였죠~
뭐~ 지금도 "타고투저"인건 변함이 없지만요~ ㅋㅋㅋ

저도 실제로 서건창 선수의 200안타 경기를
목동 야구장에 가서 관람했었습니다~

그 해 40콤보 달성으로 상금 수령을 받은 인원은 총 36명이였고~
"맥시멈 상금 예산"4억원1/N하여 1인당 1,060만원
수령하게 되었답니다~

그 후에 이벤트 주관처인 "스포츠투아이" 에서는~
상금 달성 콤보수"40 콤보"에서 "50 콤보"로 늘려버렸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후로 3년 동안 그 아무도 "50콤보" 달성을 기록하지 못하였답니다~
아래 그림은 최근 3년동안 기록된 역대 콤보 순위 입니다~
49 콤보 기록한 분은 골대 바로 앞에서 상금 1억원을 놓치셨네요~
참으로 안타까운 일입니다~

그럼 @keydon 님은 현재 몇 콤보이고? 최다 콤보가 몇 콤보예요?

저는 작년부터 누적되어 기록된 콤보현재 14콤보이구요~
최다 콤보16콤보입니다~
하지만 저는 틀려서 콤보가 끊긴 경우보다~
부지런하지못해 선수픽을 못해서 콤보가 끊긴 경우가 대부분이라~
아마, 스팀잇에서 비더레전드 관련 포스팅을 매일 하면서~
여러분들과 함께 도전한다면~ 1억원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감히 생각해 봅니다~

현재 수십만명?참여하는 비더레전드에서 52등이면
대단한거 아닙니까? ㅋㅋㅋ

그래서 @keydon 님이 진행하려는 이벤트가 뭐예요?

바로 이 비더레전드 이벤트에 여러분들과 같이 도전하면서~

매일 댓글10개 구단 선수들중 그날 안타를 가장 많이 칠 것 같은
선수를 작성받아~ 모든 경기가 끝나고 집계해서~
가장 많은 안타를 친 선수를 댓글로 작성한 스티미언님들에게~
상금을 드리는 이벤트를 하고 싶습니다~

이벤트 상금은 제가 현재 보팅 파워가 거지이기 때문에~

매일매일 작성되는 이벤트 포스팅수익금에서
50%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0% 다 드리고 싶은데 제가 스파50% + 스달50% 라서요~

쉽게 말해서 이벤트 포스팅수익$5 스달이면~
그날 이벤트 당첨자$ 2.5 스달 드시는 겁니다~
(동률일 경우 N/1)
적은 금액은 아니라 생각합니다~

물론 포스팅 수익이 별로 안나오는 초반에는
제가 쌈짓돈 좀 풀어서 어떻게든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결국 이 비더레 이벤트를 통해~
상금 "1억원"에도 도전하고 댓글 작성으로 "이벤트 스달"에도
도전하시게되는~ 말 그대로~
"일석이조~" "꿩먹고 알먹고~"의 효과를 맛보시게 되는거죠~

그리고 이벤트 진행안타 1점/ 홈런 2점으로 하겠습니다~

즉,

서건창 선수가 그날 경기에 4타수 3안타를 치고
박병호 선수가 그날 경기에 4타수 2안타(2홈런)을 쳤으면~

서건창 선수(3점) < 박병호 선수(4점)으로 박병호 선수를~
댓글로 쓰신 분이 더 높은 점수를 얻게 되는겁니다~

이해하셨죠?

이벤트 종료 시점은 항상 경기 시작 10분 전으로 하겠습니다~

그럼 @keydon 님이 스팀잇에서 비더레 이벤트를 진행하려는 목적이 뭐예요?

저는 "비더레전드" 최초의 1억 상금 수령자가~
우리 스팀잇 식구중에서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제가 비록 최다 콤보수 16콤보 밖에 안되는 어디다 명함
못내미는 실력소유자이긴 하지만~

나름대로 야구를 20년 이상 봤고~
어느정도 지식이 있다고 자부하고 있으며~
비더레전드 경력도 3년차가 되었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올바른 "선수픽"을 할 수 있도록~

그날 그날의 "추천 선수픽"가이드 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제 kr-bethele 태그에서 어느정도 자리잡으면~
여러 야구 좋아하시는 능력자들이 kr-bethele를 통해서~
각종 고급 정보제공할꺼라 생각하구있구요~
그럼 야구 잘 모르시는 분들도 여러 경로로 도움을 받아~
상금 "1억원"도전 할 수 있겠죠?

자, 여기까지 제가 진행 예정인 "비더레 이벤트"
프리뷰가 끝났구요~

이벤트 시작3월 13일 다음주 화요일 시범경기부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비더레전드 콤보 진행"은 정규 시즌 첫 경기 부터 시작)

제가 3월 12일
kr-baseball/kr-event/kr-bethele 태그이벤트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벤트가 자리잡기 전에는 제가 보팅 구걸 원래 안하는데~
계속 진행될 수 있도록 보팅으로 좀 불어 넣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저는 초심을 지켜서 이벤트 포스팅 수익$100 스달이 나와도
무조건 $ 50 스달당첨 상금으로 페이백계획이고~

제가 만약 이 좋아 비더레전드 상금 1억원수령하게 된다면~
50%5,000 만원kr-bethele 태그 사용자분들에게~
골고루 나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많은 참가를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1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오 재밌을것같습니다! 응원의 0.35$ 보팅드립니다!
꾸준히 참여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팬으로서 응원합니다.

지안님도 넥센 팬이신가 보네요? ㅎㅎ
저도 넥센의 박병호와 서건창 팬입니다~
만나서 방갑습니다~

그리고~ 이벤트 그냥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3월 13일 첫 시범경기에서 안타를 가장 많이 칠 것 같은
선수를 댓글로 달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저도 서건창, 이정후, 이택근, 박병호, 김민성 등 넥센 무한 팬입니다.

저는 이택근과 김민성은 팬서비스가 별로라 그렇게 많이는 안좋아하고~
박병호 서건창 문성현 선수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나이트 코치두요~ ㅎㅎ

헐 그러고 보니 벌써 야구시즌이 돌아왔네요 ㅠㅠ 가을야구 한지 엊그제같은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이벤트 포스트 올라오면 참여할게요!!!!

네~ 홍보도 좀 많이 해주세요~ ㅎㅎ
저도 피기펫님 포스팅에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이벤트 그냥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3월 13일 첫 시범경기에서 안타를 가장 많이 칠 것 같은
선수를 댓글로 달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와 재밌겠네요~~~ MLB는 안하나요ㅎㅎ

미국판 "비더레전드"도 있다고 하던데~
우선 한국 비더레에서 1억 따면~
넘어가겠습니다~ ㅋㅋㅋ

야구 팬들에게 딱 좋은 이벤트네요. 이제 곧 개막이군요. 기대하겠습니다~

항상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10콤이 최대였는데, 쉬울거 같으면서도 어려운게 비더레의 묘미같아요 ㅋㅋㅋ

네~ 저도 처음 시작할때는~
50콤보쯤이야~ 식은죽 먹기일 줄 알았는데~
생각처럼 쉽지가 않더라구요~
30콤보 하기도 쉽지 않은것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24.15
ETH 3515.2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