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언들의 프로야구 응원팀 정리] 자기가 응원하는 팀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ydon 입니다~
대망의 2018년 프로야구가 오늘 열린 시범경기를 통하여~
시작되었습니다~

프로야구시작은 곧 이 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분들도 이제 따뜻한 봄 기운을 마음껏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어느 블로그를 가도 인기 주제프로야구를~
우리 "스팀잇"에서도 "활성화" 시키기 위해서~
제가 현재 여러 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는데요~

여러가지 생각을 하던중~
우리 스티미언들이 좋아하시는 각각의 분류하여 정리한다면~
함께 소통하며 응원하고~
때로는 우리팀이 잘하니~ 너네팀이 못하니~
싸우기도 하며~
"지지고 볶고~" 소통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그래서 현재 스팀잇의 야구 관련 채널인~
#kr-baseball 태그 #kr-bethele 태그들을 취합하여~
스티미언들의 야구 응원팀들을 분류하여 정리해봤는데요~

데이터가 너무 적어서 많은 인원들을 조사하지 못하였습니다~
을 읽게 되시는 스티미언분들 중~
야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주저말고 "댓글"로 자신이 응원하는 팀을 적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제가 계속 업데이트하여~
아래의 데이터 표가 더욱 풍성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팀명기아두산롯데NCSK
스티미언@batman85@leeyh@nowmacha@futuro111
@thelump@ibobbymari@moonm00n
@pandafam@jang-doctor
@darkhorse81@yyesmen
@mathetes@hsyoon
팀명넥센한화LG삼성KT
스티미언@yurizard@sobbabi@lazyrodi@kaine
@jjian@banguri
@moont0
@ganzi

그리고 위의 를 통해서~
자신과 같은 응원하는 스티미언들의 블로그를 찾아가~
최신글"업보팅" 한번씩 꾸욱~ 눌러주는~
"선순환"이 이루어졌으면 하는 작은 바램이 있습니다~
"스팀잇"이란 "망망대해"에서 프로야구 같은 응원한다는 것도~
대단한 인연 아니겠습니까? ㅎㅎ
아직 데이터가 부족하니~
혼자 외로이 계신 다른 팀 스티미언분들에게도~
한번씩 놀라가셔서 "업보팅" 눌러주시면 더 좋을 것 같네요~

글을 마치며~

현재 제가 진행하고 있는 야구 이벤트들이 있는데~
시간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오셔서 참여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내가 야구에 푹 빠지게 된 이유?"

☞"상금 1억에 함께 도전하는 비더레 이벤트"

Sort:  

ㅋ 예전에는 야구좋아했는데 요새는 야구에 관심이 끊어졌네요ㅜ

제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정답도 맞춰주셔서
업봇70% 하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모태롯팬입니다ㅋㅋㅋㅋㅋ
사직구장 못가본지 한참되었네요ㅡㅜ

네~ 정리해서 업데이트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롯데 팬들이 정말 많네요~ ㅎㅎ

SK 팬입니다! 예전에 정대현선수 완전 좋아해서 SK 팬이되어버렷는데요! 작년 힐만감독때부터 기대가 되는 시즌입니다

올해는~ "김광현"이 복귀한 시즌이기 때문에~
저도 엄청 기대가 됩니다~
홈런 구단 "SK 와이번즈"~ 가즈아~

역시 기아 아니겠습니꺼?~🤠

확실히 롯데와 기아가 팬이 많네요~
근데 LG는 없나요?
원래 LG가 제일 많지 않나? ㅋㅋㅋ

아직은 기아 롯데가 많군요...^^;

엘롯기 아닙니까? ㅋㅋㅋ

멋집니다. 넥센 화이팅!!

넥센 가즈아~

NC 다이노스 파이팅!! 마산 아재들은 이제 NC 팬이 많이 되었죠~

스티미언 첫 "NC 다이노스 팬"이 되신걸 축하드립니다~
"NC 다이노스" 소속이였던~
"에릭 테임즈" 선수가 올해도 메이저리그에서 잘했으면 좋겠네요~

올해는 NC 우승 갈 것입니다~ NC 파이팅!!

My account was hacked, but I have now regained control. I have reset all my keys and am editing out dangerous links: please don't click on any links you see in my comments! Please help me recover by removing this flag if possible when you see this message.

롯데 화이팅!! 우승 가즈아 ㅋㅋㅋㅋㅋ TT

롯데도 우승 한번 해봐야죠~ ㅎㅎ

요즘은 좀 시들해졌지만 삼년전까진 열혈 한화팬이었습니다

그쵸~ 한화팬도 질 수 없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169.46
ETH 2597.1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