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토큰으로 월급 받는 바이낸스 직원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kevindeby입니다.

최근 들어 직원들의 급여를 암호화폐(Cryptocurrency)로 지급하는 곳이 점점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미 일부 기업들이나 거래소들은 비트코인 또는 자사 거래소 토큰으로 직원들에게 급여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images (9) (1).jpg

세계 최대 CryptoCurrency 거래소로 불리는 Binance 또한 예외는 아닙니다. 창펑 쟈오 바이낸스 CEO는 직원의 90%가 BNB(바이낸스 자체 발행 코인)로 급여를 받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외 기업들은 전액 비트코인 또는 일부만 비트코인(법정화폐와 혼합)등 각각 다양한 형태로 직원들에게 급여를 지급하고 있는데요. 암호화폐 보급 및 발전을 위한 목적이라고 합니다.

축구팀도 암호화폐로 선수 연봉 주는 마당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 생활에 점점 녹아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바이낸스 코인 시세 Coinmarketcap

@kevindeby의 최신 글

Sort:  

이벤트 답방 왔습니다.

급여를 코인으로 주면..
회사는 급여를 주기 위해서 코인을 살거고, 직원은 생활비이니.. 바로 팔거 같은데요.
이래저래 거래소는 수수료 남겠지요.. ^^

그나저나, 급여는 실시간으로 코인으로 환전해서 주는거겠죠?
연봉을 코인으로 계약하지는 않았을거 같은데.. ^^

저도 궁금한 부분이 많습니다...ㅋㅋ 최근에 들어서는 채용시 코인으로 계약하는 곳도 유럽쪽에 일부(?) 있다고 들었습니다

자사 토큰으로 받으면 의욕이 더욱 불타오르겠네요
아주 효과적인 월급 인것 같습니다.

의욕이 활활~ 업무능력도 향상되려나요 ㅎㅎ 토큰으로 받으면 세금처리는 어떻게 되는지 의문이네요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

한결 약화되서 다행이네요!

태풍이 한풀꺽여서 넘 다행이네요

태풍이 약화되서 다행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910.18
ETH 2507.08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