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물건들 #9] 차 안이나 책상같은 불편한 곳에서 꿀잠을 자게 해주는 베개 '울립(Woollip)'

in #kr6 years ago (edited)

명절에 기차를 타거나 차를 타고 집으로 돌아올 때 덜컹거리는 소리와 좁은 공간은 잠을 자도 개운하지 못하게 만드는 요인 중 하나입니다.

팔꿈치를 옆 손잡이에 대고 자거나 의자에 꼿꼿히 앉아서 자면 목이든 손목이든 결리기 마련이죠.

프랑스의 스타트업에 이를 해결해줄 수 있는 제품이 나왔습니다.

woolip-ft.jpg

울립(Woollip)이라는 제품은 탈 것 안에서의 불편한 잠을 편안한 잠으로 바꿔줄 수 있습니다.

slide1.jpg
디자인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서 편안한 자세로 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공기를 주입하는 형식이라 15회씩 3세트정도 숨을 불어넣어주면 됩니다.

보관할때는 바람을 빼서 주머니에 넣어 보관합니다.

slider2-1.jpg

이렇게 기차나 비행기 안에서 앞좌석에 기댄 뒤 수면을 취홀 수도 있고,

slider4_mobile.jpg

차 안에서는 옆 팔꿈치 걸이에 기댈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게 가장 맘에 드네요.
오갈때마다 얼굴 받치는 손목이 항상 아팠는데 말이죠ㅎㅎ

slider3_mobile.jpg

두 사람도 가능합니다.
일단 커플에게는 아주 좋겠군요.

220900_p3TmXuDN6.jpg

다양한 자세가 가능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자세로 주무시면 됩니다ㅎㅎ.

다양한 색도 존재합니다.
강렬한 레드가 맘에 듭니다ㅋㅋㅋ

원래는 인디고고에서 펀딩중이었는데 마치고 국내에도 들어왔습니다.

11번가에서 약 14000원이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펀딩중일 때는 8만원이였던 상품이 지금은 가격이 1만 4천원대로 떨어졌네요.

8만원이라는 가격때문에 고민중이였는데 이제는 살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홈페이지: https://woollip.com/en/

구매처(다나와 - 11번가): http://search.danawa.com/mobile/dsearch.php?keyword=울립

구매처(인디고고): https://www.indiegogo.com/projects/woollip-travel-pillow-pillow-for-smart-travelers-innovation#/


Logo_1501256757326(1)(1).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저 이거 알아요! 같이 일하던 분이 갖고 계셨는데 넘나 부러웠었다는.. 구매력 뿜뿜이네용!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당 ;)

우와정말좋은제품이네요 구매할까고민됩니다이게꼭필요한사람이있어서 좋은제품알려주신거감사드려요^^

신기한 물건입니다. ㅎㅎ

우와 숨구멍도 뚫려있네요! 진짜 꿀템!

저는 깜짝 놀랐습니다. 여자 가슴에 얼굴 파뭍은 사진인줄 알았습니다. ^^ 하나 사두면 편하겠네요. 감사합니다.

엌ㅋㅋㅋㅋ 넘 우스꽝스럽게 생긴거 아닌가요..ㅋㅋㅋ 강의실에 들고가면 교수님이 매우 화내실 것 같은 디자인입니다...ㅎㅎ

팔로우도 조심스레 꾹! 하고 가요!! 잘 부탁드릴께요!!

와 이거 구매각이다!!!

엎드려 자는 것만큼 편한게 없지만 얼굴에 자국 날 것 같은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요ㅎ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44.62
ETH 3214.81
USDT 1.00
SBD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