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미국 주식

in #kr2 months ago

IMG_3809.jpeg

요즘 사람들이 왜 미국주식 미국주식하는지 이해가 됩니다

주식의 주 자도 모르는 제가 64.7%의 수익이라뇨???

요즘 스달도 안나오고… 스팀 가격도 더 빠지고…


스팀잇 투자로 재미를 못보신 분들은 아마 많이들 미국주식으로 갈아타지 않으실까 생각해봅니다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ㅎㅎㅎ 적립식 길게 가져 가시고 수익많이 내고
나중에 형수님게 증여하심 10년간 6억 비과세입니다.
아님 양도세 엄청내야 합니다. ㅎㅎㅎ
가즈아~~~~!!!

핵심적인 주식만 가지고 계시네요. 좀 많이 투자했으면 대박인데 ㅋㅋ

음 .. 흠 ... 저는 지금 코인이 마이너스 64.7 % 입니다 ㅠ.ㅠ.
이러다 정말 다 털고 코인판을 떠나 한강으로 갈지도 모르겠내요 ㅠ.ㅠ.

스팀도 하면서 미장도 같이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2.74
ETH 2768.0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