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유투버 한분을 소개합니다

in #krlast year

이분은 제 어머니입니다

평생 교사로 일하시다가 정년보다 일찍 퇴직하셔서 사회복지 사업에 헌신하시다가

60대 초반에 암3기를 판정받으셨습니다

저를 포함해서 주위 누구나 어머니를 오래 못뵐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암을 극복하시고 그것 때문에 TV에도 여러번 출연하셨지요

지금은 동년배들보다 더 젊게 살고 계십니다

작년에 팔순이 되셨는데 올해부턴 유투브에 도전하십니다

어머니의 도전을 응원합니다

여러분도 구독과 좋아요 해주실거죠?

Sort: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응원합니다! :)

감사해요~~

어머님 대단하세요
응원합니다~^^

감사해요~~

워매.... 대단하세요.
울 엄니는 카톡에 사진 올리는 걸 만날 때마다 알려드리는데, 최근엔 골아프다고 안한다고 하시네요. ㄷㄷ

감사합니다~~

정말 멋지고, 존경스럽습니다
어떻게 생각하고, 행동하느냐에 따라 자신의 가치를 만들어 갈 수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어머니의 도전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드려요~~

우와~ 어머님. 진짜 대단하시네..
구독과 좋아요~~ 완

일파만파 댓글도 확인 바랍니다~~

고마워요 형
일파만파 건은 제가 따로 형한테 물어볼게요

우와.. 정말 대단하신 분입니다!

감사해요~~

정말 멋지십니다
의지도 정말 대단하시내요
영상으로 보아도 정말 젋게 긍정적으로 사시는구나 보입니다
그냥 !! 어머님 화이팅 입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우와~ 엄청 정정하시네요!!
티비출연까지 하신 셀럽이셨군요 'ㅡ' ㅋㅋㅋ

유튜버 시작 응원드립니다!! 좋아요 구독 완료!! ㅎㅎ

응원과 구독 감사드려요~~^^

구독완료^^

구독 감사드려요~~

와~~~멋지시네요^^
응원합니다!!!

형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25.78
ETH 2417.0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