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kr]대만 이야기 - 양주의 나라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in #krlast month

오랜만에 영혼을 듬뿍 담은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

IMG_5760.jpeg

대만은 술의 나라입니다.

좀 더 정확히는 양주의 나라입니다.

왜??






1. 싸니까~

우리나라는 주세가 소주 맥주에 맞춰 있어서 알콜 도수가 높은 술의 주세가 상당히 높은데요
대만은 주세 자체가 거의 없다시피하답니다

2. 희귀 술도 많으니까~

요즘 잏본 양주는 일본에서도 구하기 힘든거 아시죠?
그런데 여기엔 일본 양주도 많아요~
구하기 힘든 술도 많은데, 싸기까지 하니까 많많이 사야겠죠~

여기서 잠깐, 주류의 면세 한도는?

외국에서 술을 사서 국내로 들어갈때 주류의 한도는

  • 2병까지
  • 총합 2리터까지
  • 총 가격은 미화 400달러까지입니다

3. 대만에서 만든 양주도 맛있으니까

대만에서 만든 양주가 있습니다
Kavalan 이라는 술인데요
우리나라에서도 살수는 있지만
대만에서 10만원대에 살수 있는 술을 우리나라에서는 무려 30만원대에 구입해야 합니다.

4. 리커샵(리쿼샵)도 많으니까

길거리에서 리커샵을 흔하게 볼수 있습니다
리커샵은 바로 양주룰 거장 저렴하게 구할수 있는 곳이나다

한국인에게 가장 잘 알려진 리커샵은 바로 ‘가품양주’입니다
가짜를 말하는 가품은 아닙니다

https://maps.app.goo.gl/YJwAnDV8GvvLqTCZA?g_st=ic

IMG_6465.jpeg

IMG_5758.jpeg

IMG_5757.jpeg

IMG_5759.jpeg

IMG_5761.jpeg

IMG_5760.jpeg

작은가게이지만 한국사람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스무시하우스에서 망고빙수 먹다 합석하게된 한국 아가씨들도 여기서 양주를 두개씩이나 샀더라구요

IMG_6362.jpeg

IMG_5955.jpeg

IMG_6361.jpeg

IMG_6359.jpeg

IMG_6360.jpeg

술을 사기에 나쁘지 않는 곳이 있다면 까르푸 같은 대형 매장입니다

여기엔 대만 맥주도 팔고 있으니 함께 구입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여기 매장이라고 해도 대부분 면세점보다 저렴합니다

한국처럼 면세점이 시중보다 더 저렴할거란 기대는 안하는것이 좋습니다

까르푸에보니 한국 술도 있던데요. 한국 소주가 여기선 7-8천원 합니다
한국 막걸리도 있는데요 그것도 거의 비숫하구요


대만 양주 요약

  1. 술 가격 : 리커샵 < 대형매장(까르푸, 코스트코) < 면세점
  2. 추천 술 : 까발란(Kavalan - 대만 양주), 일본 양주 (일본에서도 구하기 쉽지 않으니까)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가품양주가 가품을 파는 곳이 아니군요 ^^
대만이 정말 양주 매니아 분들에게는 아주 천국이군요^^

천국입니다~ 천국!!

까발란(Kavalan - 대만 양주) ㅎㅎㅎ
딸아이가 올해 대만갔다 사온녀석이 이거군요 ㅎㅎ
몰랐네.,.
출장여행을 잘 다녀오셨네요 역시 ㅎㅎㅎ

따님이 뭔가 아시네요~~

술 포스팅이라 진심 가득 ㅋㅋㅋㅋ

울 만나는거죠? 8/21~~

ㅋㅋㅋ 저도 당일엔 일정이 있어서 원래 말씀하신 23일 어떠신가요~~

'꼭 사야할 것' ㅋㅋㅋㅋㅋ

다음 모임에 까발란 맛 볼 수 있는 겁니꽈~~!! 'ㅁ' !! ㅋㅋㅋ

벌써 까버렸다능…ㅋㅋ

진심~ 영혼을 담은 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지난 번 중국의 국보급 유물들을 모두 모아 둔 국립고궁박물관의 사진보다 이번 가품양주 사진이 훨~ 자세하고 많네요~ 😆

제 진심도 보이시죠~~^^

주당들에게 좋은 포스팅이네요 흐흐

까발란~~ 최고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856.68
ETH 2352.2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