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펀지 💘

in #kr6 years ago (edited)

강원도 깡촌

중학교 1학년

꼬깃꼬깃 접은 연습장지에
첨으로 받았던 연애편지

난 ......니가 맘에든다
니도 내가 맘에들면 세시까지 만화방으로 올래.....?

바보 .... 만화방이 뭐고 만화방이~~!

넘흐 안 낭만적인 편지내용은..또..

두시간을 기다렸겠지만 안갔다

아직도 생생할까?
그때..심쿵 하면서도
서럽고 더러웠을 그놈아 기분.....ㅎㅎ

추우니 따슨 방구석에서
온갖 잡 생각이 .... ^^

어디서 어떻게 사는지
그때 내가.... 왜 안나갔는지
넌 안 궁금해 할꺼다 ?

근데 난
궁굼타~~~

그늠에 자슥 어디서 어케 잘살고는 있는지 🍃

1516843695047.jpg

PS : 철이야 이거 보고 있음 연락 바란다
꼬~ 옥~~!

Sort:  

ㅎㅎㅎㅎ 혹시 스팀잇에 계시면 대박...ㅎㅎㅎ

제가 찾는다고 광고좀 해주세효~~~!ㅋㅋ

군대간 남자 친구가 삼년 동안 매일매일 보내준 편지갸 생각 나네요.
결혼해서 지금은 40년 함께 살고 있답니다.
가끔 편지를 읽어 보면 재미 있답니다.

와우 예쁜 순애보십니다
전 첫사랑이 군대에서 보냈던
편지들을 다버렸네요
나이 먹고보니 왠지 후회가 됩니다
두분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안나가시다니ㅋㅋㅋㅋ

ㅎㅎ그때는 어리고 관심도 없어서 ...^^

컥...ㅋㅋ 안나가셨다니 철이 분도 스팀잇 하셨으면 좋겠네요 ㅋㅋ

ㅎㅎㅎ 그럴 확률이?
소시적 잼난 추억입니다

ㅎㅎ 그래도 연애편지도 받아보시고... 좋으셨겠습니다 왜 안나가신건지... 호기심에서라도ㅜ한번 나가볼수ㅜ있으셨을텐데 말이죠

제 스탈이 아녔어요 ㅋ
무관심 ㅎㅎㅎ

잊고 있던 첫사랑 연애편지를 저도 생각해보게 됐네요^^

ㅎㅎ 좋은 추억이죠~!

철이의 마음이 팍 와 닿는 날이네요. 이렇게 왜치고 싶습니다. " 니들은 와 안나왔는데... 전부다들...한두명은 나와 볼수도 있지..."ㅋㅋㅋ

ㅎㅎ 바람 맞으신적이 있으신가 봅니다
그것을 시작으로 청춘의 방황이 시작되는 거죠 ㅋ

코 찔찔이들 바람 맞는게 뭐 이상했겠습니까! 여자 애들은 다들은 감성도 높아지고 이성도 높아지는데 철이처럼 만화방에서 만나자고 하는데 누가 좋아했겠어요. 철이나 저나... 인생이 바람입니다.^^

ㅋㅋㅋ
앞으로 꽃필날이 있겠지효~~~!^^

이제는 꽃피면 큰일 납니다. 막장 드라마로 갈수도 있어서 이제는 꽃 -- 그만^^ 좋은 하루되세요.

헉~ 중학교 1학년... 낭만적인 걸 찾으시다니....
철이씨는 이걸 봐서 연락 안하실듯....ㅎㅎ 옛 추억이란... 참 좋네요^^

ㅎㅎ 혹시 그때 그 철수 아니세용?
얼굴이 안보이니~~~~~!!^^

ㅋㅋㅋ 철이가 꼭 봣으면 좋겠어요

철이 사칭 아저씨라도
나타나 주면 좋겠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