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야버터 토스토

in #krlast year

카야버터 토스를 먹어본적 있으신가요?

샌드위치를 사면서 같이 주문을 해보았는데요.정말 맛있네요!

카야잼은 코코넛과 달걀을 섞어서 만었다는데 달콤한 맛이 버터와 잘 어울리네요.

단맛이 강한데도 질리지 않는데
일반 잼과 달리 설탕 대신 팜슈가를 넣어 풍미가 강하기 때문이라지요.

겉은 바삭 속은 달콤촉촉 정말 맛있네요.

20221124_184741.jpg

Sort:  

가야버터 토스트라~ 맛있어 보입니다
접시도 귀엽네요ㅎㅎ

WOW! Yummy sandwich! Love to taste this one. It’s toasted sandwich!?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jsj1215,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저는 처음들어보는데 간식으로 맛날듯 합니다

맛있겠네요!! 이삭토스트라도 먹어야하나 ㅠㅠ

와 카야버터 토스트
집근처에 파는곳이 있나 검색부터 해 보았습니다
조금만 가면 파는 곳이 있내요
조만간 제 입속으로 들어 올 예정 입니다 ^^

It is yummy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